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건담이 진짜 틀딱 개많던데 Ailkanoi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1 작성일 2024-02-26 04:30:52 https://arca.live/b/momoirocode/99895117 요즘 건담 프라모델 갈수록 난이도 쉬운 방향으로 가는 이유가 어린애들 진입장벽 낮추려는 건줄 알았는데그게 아니라 50 60 틀딱들도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는 거라는거 듣고 ㄹㅇ 쇼크먹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eiiel 2024-02-26 04:31:39 답글 지금 5060이면 20때 건담봤을거니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4-02-26 04:33:35 답글 파토라쨩사마는 메카판에선 젊은편인가보네 펼쳐보기▼ 쿠루네코쿠리 2024-02-26 04:34:26 답글 건담 전성기가 지금의 20년전인데 젊을수가 없지 펼쳐보기▼ Ailkanoid 2024-02-26 04:35:39 답글 x2 해야 함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26 04:37:52 답글 건담중에 베스트 꼽으라면 퍼건이 항상 순위 드는시점에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후부터 딸칠까 [2] 쿠루네코쿠리 2024.02.26 54 0 MZ메카물 이거 있었네 [5] ㅇㅇ 2024.02.26 131 0 광고 어이가업내 [4] 비처녀허벅지 2024.02.26 93 0 리얼로봇물은 그래도 아직 수요가 있음 [1] 코야마하루 2024.02.26 82 0 틀딱용어 한자락) 누님연방 로리지온 약간맛이간MC 2024.02.26 95 0 메카물 하면 당연히 [1] Tensorcrisis 2024.02.26 64 0 메카물 틀딱이라 누가 글엄 Cadarn 2024.02.26 44 0 틀딱떡밥말고 잼민이떡밥은 어떤가요 [3] ㅇㅇ 2024.02.26 90 0 요즘 콩고기 잘나온다 아님? [2] 크아앙버터 2024.02.26 54 0 동방 특) 진짜 MZ들이 소비함 [5] Tensorcrisis 2024.02.26 138 0 바보 트르딱들 주갸 [2] 비처녀허벅지 2024.02.26 59 0 요즘 mz도 메카물 조아한대 [4]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26 48 0 과거작품 볼때마다 느끼지만 [5] Lynx 2024.02.26 59 0 메카물은 그때가 그립구나.... [1] 쿠루네코쿠리 2024.02.26 68 0 러키스타 전에도 미소녀 개떼물은 많았던거같은데 [16] 에스티바 2024.02.26 122 0 암대연은 전부 불임인가 ㅇㅇ 2024.02.26 23 0 난 십덕판에서 옛날작품빠는거 멋있다고생각함 [4] 배란일 2024.02.26 114 0 냄새좋은 여동생 껴안고 자고십다 [4] 비처녀허벅지 2024.02.26 128 0 일본 현지인이 느낀 틀딱 많은 컨텐츠 [1] 쿠루네코쿠리 2024.02.26 91 0 메카물 자체가 틀딱들만 좋아하잖아 [3] ㅇㅇ 2024.02.26 83 0 지금 웃을때가 아님 [8] 쿠루네코쿠리 2024.02.26 114 0 오른쪽 귀 다 나으니까 이제 왼쪽귀가 아프네 [6] 정병멘헤라 2024.02.26 70 0 저 초딩때 러키스타 봤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울었음 [5] ㅇㅇ 2024.02.26 110 0 건담이 진짜 틀딱 개많던데 [5] Ailkanoid 2024.02.26 91 0 말딸3기 볼만함? [7] 월급도둑 2024.02.26 62 0 2배 불닭 한번 먹어봤는데 코야마하루 2024.02.26 58 0 난 러키스타 잘봤는데 호시스즈세이라 2024.02.26 28 0 밋에 틀딱이 만ㅇ느이유... [2] 찌릿함 2024.02.26 41 0 근데 지금 씹덕판 만든게 럭키스타는 맞는 것 같음 [2] 쿠루네코쿠리 2024.02.26 93 0 동방은 그래도 틀딱은 아니겠지 [3] ㅇㅇ 2024.02.26 70 0 틀니들 또 시동거네 [2] 월급도둑 2024.02.26 48 0 프리렌이랑 밍밍이 누가더 할머니임? [2] 특이취향 2024.02.26 66 0 뭐만하면 틀닥이라고하는거 어이없음 [6] 쿠루네코쿠리 2024.02.26 79 0 근데 진짜 화석같은거 발굴해오면 아는 밋붕이들 데박많드라 [10] 에스티바 2024.02.26 107 0 및붕이들이 게이만 아니면 참 좋은데 [1] 쿠루네코쿠리 2024.02.26 49 0 이거 메이플임? [2] ㅇㅇ 2024.02.26 97 0 왜 왠만한 대형갤보다 및챈이 씹덕 농도가 높은것 같지 [14] ㅇㅇ 2024.02.26 136 0 라떼는 말이야 군대서 CDP로 동음 듣고 말이야 [6] Cadarn 2024.02.26 81 0 고기 [1] 회색고기 2024.02.26 47 0 점심 부게멋고싶다 [6] 호시스즈세이라 2024.02.26 55 0 자면서 듣기 좋은 동음 추천 부탁 드립니다 [6] Nemour 2024.02.26 170 0 입학식 가는거 인싸 전용 아님? [2] ㅇㅇ 2024.02.26 72 0 및버거 공포증이 생긴 계기... [14] ㅇㅇ 2024.02.26 170 0 수간신청 데박 고민대내 [8]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26 100 0 여동생특) 박히기만하고 박는건못함 [4] 간장치킨맛 2024.02.26 13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6 0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