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담 프라모델 갈수록 난이도 쉬운 방향으로 가는 이유가 어린애들 진입장벽 낮추려는 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50 60 틀딱들도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는 거라는거 듣고 ㄹㅇ 쇼크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