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주문한 아두이노 도착해서 만들었음

거즈는 엊그제 다 써서 스타킹으로 시험운행 해봤는데 오고곡 할 때쯤 탈선 문제가 발생함

그거랑 처음에 기계에 질척거리는 스타킹 끼워넣는게 불편함

그리고 묘하게 손으로 할 때랑 다르게 느낌이 약하던데 끼워놓은 스타킹 장력이 부족한건가?


여러가지 개선점이 보이는 시험운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