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홀리 엑술떼는 적 공깍 체감 ㅈ도 안나고 블루 아이즈 화이트링은 가뜩이나 데미 블라다가 행게증가호율 감소까지 시키는데 10%가지고 티나 나다싶다 ㅋㅋ 속도 올려도 상대 둠스테보다 선턴잡기가 힘들고 그렇다고 속셋낄수도없고
언홀리 엑술떼는 적 공깍 체감 ㅈ도 안나고 블루 아이즈 화이트링은 가뜩이나 데미 블라다가 행게증가호율 감소까지 시키는데 10%가지고 티나 나다싶다 ㅋㅋ 속도 올려도 상대 둠스테보다 선턴잡기가 힘들고 그렇다고 속셋낄수도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