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는 데미캐릭터 먼저 나오고 스토리는 일절 안 풀어서
"그래서 애들이 왜 이렇게 된건데 씹덕아" 느낌이였는데 이번에 하나씩 찔끔찔끔 푼 것도 아니고 한 번에 좌르륵 나왔으니
이제 앞으로 개뜬금없는 캐릭터가 데미로 나와도 "아 개쩌는 스토리를 위한 빌드업이겠구나!" 하고 2~3개 데미로 풀려도 이해할 것 같음
근데 캐릭터 여러개 풀었는데 2-2도 아니고 2-1 느낌의 스토리로 나오면
그때는 문수야 내가 깡패가 되는거야 임마!

기존에는 데미캐릭터 먼저 나오고 스토리는 일절 안 풀어서
"그래서 애들이 왜 이렇게 된건데 씹덕아" 느낌이였는데 이번에 하나씩 찔끔찔끔 푼 것도 아니고 한 번에 좌르륵 나왔으니
이제 앞으로 개뜬금없는 캐릭터가 데미로 나와도 "아 개쩌는 스토리를 위한 빌드업이겠구나!" 하고 2~3개 데미로 풀려도 이해할 것 같음
근데 캐릭터 여러개 풀었는데 2-2도 아니고 2-1 느낌의 스토리로 나오면
그때는 문수야 내가 깡패가 되는거야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