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 또 멸망의 섬 난이도 초기화 안했네 시발 묘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5 작성일 2024-05-27 03:03:46 https://arca.live/b/outerplane/107245185 아ㅏㅏㅏㅏㅏㅏㅏㅏ 또 날렸어 씨ㅣㅣㅣㅣㅣ바ㅏㅏㅏㅏㅏ진짜 월요일마다 바꿔주는거 존나 귀찮네 하그냥 현재 스테이지 난이도 저장하게 해두면 안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동탄아스테 2024-05-27 03:18:43 어,,너두?? 난 그냥 신경끄고 매일 10단계 함,,, 넘 귀차나,, 펼쳐보기▼ 묘화 2024-05-27 03:25:18 그치만 거기까지갈 스펙이 안되는걸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5-27 03:26:56 ㅇㅎ,, 할배인줄,, 펼쳐보기▼ 묘화 2024-05-27 03:27:27 키우고싶은 애들만 키우다보니 할배는 절대 못됨 ㅋㅋㅋㅋ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7 03:19:25 졸라 귀찮긴 함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묘화 2024-05-27 03:25:10 ㄹㅇ 왜 주간마다 리셋되는건데 존나 번거로움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4.34) 2024-05-27 03:59:33 삭제 수정 ㅇㄴ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의외인것 [11] ㅇㅇ 2024.05.27 256 0 아니 블라다가 베로니카랑 동년배였음? [3] ㅇㅇ 2024.05.27 193 0 스노우볼 [4] DEMONA 2024.05.27 156 1 멸섬 패키지는 그냥 엔드컨텐츠에서는 필수 같음 [2] ㅇㅇ (14.34) 2024.05.27 201 0 질문 패키지 질문 좀 [4] 수아맘 2024.05.27 144 0 돈 더쓰는거 2주동안 막아주는 최고의 게임 [13] 오토나시 2024.05.27 252 1 연합전 매일 참여하는 인원 길원 절반도 안되네 [5] ㅇㅇ (175.121) 2024.05.27 180 0 수상하게 자주 나오는 년 [4] 동탄아스테 2024.05.27 252 0 크아악 드디어 보석작 좀 할려했는데 [3] 가장맛있는족발 2024.05.27 180 0 멸망의 섬 월정액 사야되는 이유?? [10] 동탄아스테 2024.05.27 334 1 질문 이거 멸망섬 보스 빛암 기준이 뭐야? [5] ㅅㄹ 2024.05.27 145 0 질문 이제 시작하는데 얘 뽑으면 댊...? [5] 누나가너무좋아해병님 2024.05.27 215 0 공식 [공지] 05/24 (금) 불량 이용자 제재 안내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7 263 0 질문 멸섬 패키지 [5] 귀여운달팽이 2024.05.27 128 0 어이어이,, [3] 동탄아스테 2024.05.27 113 0 근데 멸망섬 게이지 수급량 원래 똑같았나 [5] ㅔ미 2024.05.27 130 0 공식 1st Birthday 축하 편지 [10] 동탄아스테 2024.05.27 410 4 일섭 뉴비 질문있슴다 [4] 엑스칼리버 2024.05.27 159 0 멸섬 스테이지 조정 안해서 티켓 날린 아붕이 [3] ㅇㅇ (14.34) 2024.05.27 100 0 뭐했다고 1억골드썻지 [6] ㅅㄹ 2024.05.27 146 0 멸섬 보스 얘는 좀 많이 불쌍한듯 [2] 오토나시 2024.05.27 152 0 길드 주간 물품 구매 ㄱㄱ [1] 동탄아스테 2024.05.27 92 0 크게 중요한건 아닌데 진짜 기묘한거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7 159 0 아 또 멸망의 섬 난이도 초기화 안했네 시발 [7] 묘화 2024.05.27 175 0 하위권 결투장 특 [8] ㅊㄹㄷ 2024.05.27 175 1 길드 노예 데려갈 아붕 길드장 구함 [5]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7 158 0 가슴이 커서 그런가 몸무게가 꽤 나가네 [7] 오토나시 2024.05.27 345 0 아까 픽뚫률 보니 생각나서 봤는데 [7] ㅔ미 2024.05.27 133 0 심심해서 프로필 하나씩 보는중 [3] 오토나시 2024.05.27 145 0 이제는 보석보면 눈 돌아가네 [4] DEMONA 2024.05.27 198 0 뉴비 폐광됐다.. [8] ㅔ미 2024.05.27 186 0 별의기억 개많이주네 [4] 오토나시 2024.05.27 199 0 암속성이 캐릭이 적긴하네 [5] 색인 2024.05.27 174 0 질문 아우터플레인 해보려는데 한정 같은거 있음? [9] 누나가너무좋아해병님 2024.05.27 218 0 혹시 특정 캐릭 픽뚫 보정이라도 있어? [5] 삼부 2024.05.27 162 0 멸섬이 ㄹㅇ 월정액안박음 존나불쾌할듯 [7] ㅇㅇ 2024.05.27 182 0 이건 뭐야 ㅅㅂㅋㅋ [2] ㅔ미 2024.05.27 156 1 9단계는 4턴클인가 [2] 천연사이다 2024.05.27 114 0 웨 [1]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73 0 시즌2 하드10-10 공략 동글몬 2024.05.27 373 0 이 그지같은 이벤 하드3... [4] 블아는문화다 2024.05.27 165 1 이거 뉴비일때 에테르 어디다쓰나요 [5] kidzen 2024.05.27 193 0 데미뽑 퀘스트가 사라졌는데...? [4] DEMONA 2024.05.27 216 0 질문 3성 아니어도 그냥 스토리 계속 미는게 나음??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155 0 붕커마냥 메인스는 케이위주 이벤스는 플레이어 분신위주로 [2] ㅇㅇ 2024.05.26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7 06: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