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ㅏㅏㅏㅏㅏㅏㅏㅏ 또 날렸어 씨ㅣㅣㅣㅣㅣ바ㅏㅏㅏㅏㅏ

진짜 월요일마다 바꿔주는거 존나 귀찮네 하

그냥 현재 스테이지 난이도 저장하게 해두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