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리세고 선별은 안뽑았습니다.
블라다는 성능이 너무 안좋다고해서 드레이칸으로 뽑았어요.
선별로 발렌타인인가 걔 뽑고 이륙가능한가요..??
아 그리고 노아 안쓰고 싶은데.. 저기서 딜러 있을까요??
노아 너무 못생딤....ㅠㅠ 아메뜨길 바랬는데 ㅠ흑흑

1-5 리세고 선별은 안뽑았습니다.
블라다는 성능이 너무 안좋다고해서 드레이칸으로 뽑았어요.
선별로 발렌타인인가 걔 뽑고 이륙가능한가요..??
아 그리고 노아 안쓰고 싶은데.. 저기서 딜러 있을까요??
노아 너무 못생딤....ㅠㅠ 아메뜨길 바랬는데 ㅠ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