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노아 쓰기 싫어서

드레이칸 발렌타인 아카리 라플라스 이렇게 조합했는데

베로니카를 얻었어요

베로니카 이뻐서 쓰고싶은데 조합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