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하던 할배 새끼들이라면 알고 뉴비는 왜 이 게임 잘 만들었는데 왜 안 뜨냐 하는 원인 탑 1은 단연코 초창기 모델링이다
광고도 안했고 뭐 여러가지 이유가 많지만
아무래도 그냥 완성도가 낮았었던게 가장 원인이 크다고 본다
지금은 초창기 캐들중 상당수도 새로운 모습을 얻어 뉴비들은 모르겠지만
지금 기준으로 이야기하자면
현재의 로나는 당시랑 모델링이 같은 초창기 3성중 하나인데
그 로나가 양반으로 보일만큼 초창기 애들은 영 무쌩겼었다
지금 로나가 모델링 개편 요청이 많은 애들중 하나인걸 감안하면 실로 놀라울꺼다
물론 베로니카나 라플라스같이 모습이 바뀌지 않아도 오늘까지 양반인 애들도 있지만
초창기는 그냥 퀄리티가 말이 아니었다
물론 당시에도 노아는 외꾸좀 바꾸라는 소리는 많았다
그래서 왜 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