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5일된 뉴빈데 둠스테가 좋아길래 5성 찍고 다음 데미 고민중입니다

모에바 노려볼까요 아니면 추천하는 데미 있나요??

재화는 5~70번 가능한 정도 있습니다

소과금이라 전부 5성 찍기는 부담되는데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