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뭐가 나오든지 이륙할까 형들?
선별뽑이나 일반뽑은 스텔라 두장이면 머 뽑으면 좋아?

나는 성능위주로 뽑고싶음! 다 이쁜거같아서
고수형들 추천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