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이거 살만함? geng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5 작성일 2024-07-01 14:34:5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10220942 군사라는 스킬도 그렇고 체퍼에 부옵도 탱커한테 어울려보이는데 탱커용으로 ㄱ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elle 2024-07-01 14:39:38 gengen 2024-07-01 14:42:53 안좋나보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1 14:47:29 gengen 2024-07-01 14:47: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파 120연차 [2] 14497983 2024.07.02 192 0 광고 제거 << 개 sex네 ㅋㅋ [2] ㅇㅇ 2024.07.02 148 0 점검 언제 끝난다고 했더라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89 0 3스스킵때 일러 스킨 적용해줘요 문수형아 [12] 갑자 2024.07.02 245 1 점심 추천좀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12 1 6월 서브컬쳐 게임 매출 순위. [11] 유크두루 2024.07.02 1441 1 질문 이껨 리세계 보통 얼마나함?? [4] ㅇㅇ 2024.07.02 313 0 찍먹해보려고 했는데 점검중이네 [4] 푸머시기 2024.07.02 152 2 늘 궁금했는데 [7] ㅇㅇ 2024.07.02 224 1 아.. 섭종했네 [7] Rapunzel 2024.07.02 333 1 다다음주까지 존버, 또 존버 하십시오 [8] 색인 2024.07.01 409 1 맨땅계 시작한다 [4] ㅇㅇ 2024.07.01 366 -1 뉴비는 챕터 막히면 스태미나 어디 써야함?? [3] 부뎨에에 2024.07.01 291 -1 (권한 없음) 질문 일섭 리세해서 9일차인데 뭐 키우지? [2] 뭐하니 2024.07.01 232 0 리세계 사려는데 [3] 이 2024.07.01 235 0 멸섬 강화종 보스 넘 좆같다 [2] 0073 2024.07.01 177 0 조만간 1200명 되겠군 [1] 토게토게 2024.07.01 157 0 형들 사라혈천검 2024.07.01 80 -1 지금 멸섬 화속덱으로 진행중인데 [6] aassdweq 2024.07.01 283 0 카파도 카논급 딜 나온다면 [3] 동탄아스테 2024.07.01 371 0 으윽....가득찼어 [6] 엑스칼리버 2024.07.01 180 1 질문 뉴비 열심히 공부해서 리세 해왔는데 [4] 이로하 2024.07.01 298 0 질문 이거 살만함? [4] gengen 2024.07.01 155 0 질문 뉴빈데 데미우르고스 애들 뭐 뽑을까? 고인형들 헬프 [4] 엔더스 2024.07.01 637 0 아우터플레인 스텔라까지 밀은 뉴빈데 질문있소 [6] 엔더스 2024.07.01 271 0 공식 [ PV ] 사막의 지배자, 카파 동탄아스테 2024.07.01 249 2 갓겜 결국 돼버렸네.. [2] 동탄아스테 2024.07.01 461 0 근데 생각해보니 카파 표지사기 아님? [4] 묘화 2024.07.01 289 0 이거 사볼만함? [6] 폰고닉 2024.07.01 148 0 행동력이 안줄어 [7] 아노리리 2024.07.01 222 0 길드장 넘겨야겠다.. [4] oㅅoㅅoㅅ 2024.07.01 214 -1 근데 데미패키지 얘기는머냐 ㅇㅇ 2024.07.01 120 0 아 근데 카논픽업이면 [6] DEMONA 2024.07.01 324 0 패노 요약해줄 할배구핢,,,, [2] ㅇㅇ 2024.07.01 212 0 아니머야저거코스튬 반년동안 패야하는거라고??? [1] ㅇㅇ 2024.07.01 197 0 답은 월보증표 패키지다 [3] DEMONA 2024.07.01 169 0 둠칸 코스튬머냐 [2] ㅇㅇ 2024.07.01 233 0 얘내들 챈 보는듯???? [13]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1 334 0 질문 뉴비 심계 질문좀 [3] aassdweq 2024.07.01 291 0 월보보상 저건 내일 쳐보면 알겠지 [9] djskfka 2024.07.01 128 0 ㅋㅋ 설마 증표가 월보마다 1번씩만 주는거겠어ㅋㅋ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1 147 0 월보 증표 저거 1회만 받을수 있는거 아닌가 [2] ㅇㅅ 2024.07.01 130 0 코스튬 컷 개빡센거 아님? [16] 고모리 2024.07.01 460 0 채널공지 새로운 채널 규정 추가합니다 [2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1 630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04: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