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처럼 브레이크를 통한 딜을 뽑아내는 방식 자체는 동일함

다만 보스에 기믹이 추가된게 있는데 1페이즈 / 2페이즈로 나뉘어져있고 페이즈별로 특정 속성 데미지는 거의 안들어가고 WG조차 감소를 안함

그렇기에 간단하게 파티 구성방식만 씀

어디까지나 비기너 기준이기에 세부 수치는 다를 수 있음


1페이즈(1파티)

- 빛/암을 제외한 나머지 속성들로 구성함

- 딜량은 중요하지않고 오직 WG를 빠르게 감소시켜 브레이크 건 후 빠르게 2페이즈 진입하기위한 목적

- 첫 턴에 WG 20을 한번에 감소시켜 빠르게 2페이즈(2파티)로 넘어가게끔만 해주면 됨


2페이즈(2파티)

- 변신 연출과 함께 보스가 황금색 갑빠를 두르는 것으로 변경됨

- 1페이즈와는 반대로 빛/암만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들어감

- 비기너인데도 생각보단 아프게 들어와서 높은 난이도는 안정성을 꼭 챙겨야함

- 모에바 넣어주면 안정성은 문제없고 난 브레이크 딜량뿐만 아니라 캐릭터들 딜량도 랭킹을 위해 신경쓸거다하면 딜러위주로 챙기면 될듯


위 기믹대로 해보니 대충 이정도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