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얏파 풀속 탱커로는 확실히 좋은듯 찌찌통슈퍼런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45 작성일 2024-07-02 08:01:42 https://arca.live/b/outerplane/110266328 예전엔 피가 아주 약간 남아서 2회차까지 써야했던게 1회차로 깔끔하게 끝나기도 하고 생각보다 수속성 상대로 딜량도 뽑아냈음전용장비도 풀속덱을 맞춘다는 가정하에 쓸만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lMaSaRal 2024-07-02 08:03:29 지속성의 타마모아종 느낌이네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04:05 3스만 더 좋았다면 참 좋았을텐데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04:39 3스도 추가타 때리는걸 감안하면 그렇게 썩은 느낌은 아닌데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05:34 쿠로나 얘들에 비하면 아쉽다는거지. 자신의 강화효과해제만 없었으면 좋겠다 이말이랄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06:39 뭣 표기가 이상하게 쓰인게 아니라 진짜 자기 강회효과까지 해제함?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07:02 강화효과해제뜸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07:22 뭣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08:01 그래서 3스의 효과저항무시 안찍으면 자신의 것만 해제되고 상대껀 저항뜰수도 있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08:55 어처피 풀스작 기준으로 운용하는걸 감안하면 그건 신경쓰일건 아닌데 자기까지 해제할줄은 몰랐네zz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09:33 그래서 쿠로나 스텔라하위호환인듯, 물론 지속성엔 증말고마운탱커지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10:47 탱커가 가져온거라는거에 의의를 두자 펼쳐보기▼ djskfka 2024-07-02 08:11:20 아 그래서 암속힐러 언제주냐고 언제까지 가디언에게 스턴먹어야하냐곸ㅋㅋㅋ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14:08 크아아악!!!! 크아아악!!!! 펼쳐보기▼ 묘화 2024-07-02 08:43:53 지금 풀속을 맞춘다면 카파 + 아메 + 노티아 + 세이란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50:26 노티아 대신 샬롯을 넣어서 버퍼로 써도 되고 펼쳐보기▼ 묘화 2024-07-02 08:52:59 샬롯을 안키웠으니 노티아 써야겠다 샬롯은 내 취향이 아니야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57:01 근데 버퍼가 엉성해도 없는거보단 좋긴 해 펼쳐보기▼ 토게토게 2024-07-02 08:54:34 이겜은 카운터사이드가 아니다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08:56:35 습관이 무서워 펼쳐보기▼ 토게토게 2024-07-02 08:57:31 고모리 2024-07-02 10:17:46 얏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 딜세고 무현실드에 그로기면역 어케깨지했는데 [1] 0073 2024.07.02 131 -1 수영복 복각이벤 진짜 너무 꼴린다 [2] ㅇㅇ 2024.07.02 237 1 노아는 쥐귀가 제일 문제라고 생각함 [1] 색인 2024.07.02 139 1 노아뽑는거면 [4] 집밥과고등어 2024.07.02 171 0 골드만 집중파밍을 할수업나.. [3] 폰고닉 2024.07.02 110 0 이런아이가 데미우르고스 노아라고한다면 [2] ㅇㅇ 2024.07.02 219 0 질문 뉴비 무기옵션 질문 [4] aassdweq 2024.07.02 214 0 카파 연기가 너무 어색한거같은데 [6] 색인 2024.07.02 225 0 질문 7일된 뉴비 방어구 장비 셋 질문좀 [4] lIlIlIlIlIlIlIl 2024.07.02 426 0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에 [6] 천연사이다 2024.07.02 168 0 소신발언)노아에 젖 생긴거 좀 족갓음 [4] ㅇㅇ 2024.07.02 201 0 타마모전용 악세각맞나 [8] 폰고닉 2024.07.02 187 0 역시 아메야 [2] 집밥과고등어 2024.07.02 244 0 크아아악 [2] 천연사이다 2024.07.02 89 0 오늘의 쿠폰 [5] 묘화 2024.07.02 301 2 그래서 암속 힐러는 언제 나옴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70 0 프로손의 상자 2탄. [2] 동탄아스테 2024.07.02 215 0 진짜 시발 존나 딸딸이를 부르는 외모다 [2] ㅇㅇ 2024.07.02 188 0 이터널 평소에 얼빠진척하면서 옷 걸레같은거 몬데 [3] 색인 2024.07.02 210 0 질문 리세계 이거 어떰?? [3] ㅇㅇ 2024.07.02 218 0 덮칠 상대를 포착한건가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23 0 서머 아일렌드 랭크 챌린지 SSS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06 0 간만에 청순미 [5] 동탄아스테 2024.07.02 163 0 얏파 풀속 탱커로는 확실히 좋은듯 [2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345 0 얏파 성능 한줄 요약 djskfka 2024.07.02 179 0 얏파의 성능 테스트 가자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15 0 내무지성모에바둠칸둠스테렛츠고가막히다니 [2]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2 136 0 주니어는 살짝 힘들긴 하네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84 0 카파 얘 레즈임? [4] ㅇㅇ 2024.07.02 243 0 풀속파티 이렇게쓰믄대나 [1] ㅇㅇ 2024.07.02 224 0 비기너는 늘 그렇듯 좆밥이네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63 0 ㅆ ㅣ~~~~발 [6] dog 2024.07.02 160 0 비와서 한가하네 [8] 유크두루 2024.07.02 109 0 카파 그건 확실히 좋을듯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07 0 카파 성능어떰 [5] 마리안사랑개 2024.07.02 268 0 중간난이도 sss박는게 맨위난이도 s보다 낫지? [6] ㅇㅇ 2024.07.02 152 0 서머패키지 이번점검전까지엿슴?? 폰고닉 2024.07.02 72 0 크아악 퇴물년주제에 [4] 색인 2024.07.02 247 0 아이콘 또 바뀐거 뭐냐고 [5] 색인 2024.07.02 244 0 ...코인 50개 삽니다 [1] Asfy 2024.07.02 116 0 대충 알았다 월보 [7] 유크두루 2024.07.02 215 0 챈 상황 [2] 동탄아스테 2024.07.02 138 0 아씌발... [2] 섹시큐트파토라 2024.07.02 125 0 협공불가 첨보는거같네 [4] 색인 2024.07.02 196 0 질문 월보 전투무효하면 리그 바꾸기 가능함? [4] LOC337 2024.07.02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