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피가 아주 약간 남아서 2회차까지 써야했던게 1회차로 깔끔하게 끝나기도 하고 생각보다 수속성 상대로 딜량도 뽑아냈음

전용장비도 풀속덱을 맞춘다는 가정하에 쓸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