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있는 템세팅으로 한거고
진짜 딜뻥 하려면 관통셋 or 극대화셋이 맞을 건데
난 그런 템세팅이 있는 고인물이 아니라 몰?루
이정도 세팅으로 뭔 짓을 하는지는 아래링크 참고
https://arca.live/b/outerplane/137244277



그냥 있는 템세팅으로 한거고
진짜 딜뻥 하려면 관통셋 or 극대화셋이 맞을 건데
난 그런 템세팅이 있는 고인물이 아니라 몰?루
이정도 세팅으로 뭔 짓을 하는지는 아래링크 참고
https://arca.live/b/outerplane/137244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