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들은 팔아먹을 생각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상자만 떡하니 두면 내용물이 뭔지 내가 어떻게 알아 ㅅㅂ ㅋㅋㅋ 랜덤 옵션인가 고정인가. 랜덤이면 지를 가치 없을거 같은데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패키지 보너스 속도셋 옵션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DEMONA
지존물퇴
GrooveRhym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미 뽑기 명함이 더 중요함 돌파가 더 중요함?
[9]
303
0
??? 이 전투력 무슨 일..?
[12]
306
0
이거 쿠로 베낀거임?
[1]
295
0
소...솔직히 말하면.,,!
[3]
239
0
슬슬 비천탑 하드도 밀어볼까
[2]
118
0
모나드 트루엔딩 다봤으면
132
0
결투장을 10분 넘게 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4]
279
0
내 맨땅계가 두세마리를 일부러 6성 안찍고 냅두는 이유
[1]
197
0
뉴비면 루나 6성 할만한듯
175
0
스텔라 못 얻는다고 징징거리까 픽업 열어주네
[1]
147
0
아 한정 언제끝나냐!!!
[4]
181
1
하드 4-10 힐데 클리어
[1]
172
0
이번주는 무언가 올까요
[6]
204
0
[라이센스]특별 모험가 승급 챌린지2
[2]
158
0
(권한 없음)
사신과 갱스터는 이벤트 상점 없음???
[3]
168
0
한섭 뉴비 친구 구함,,,,,
56
0
중간에 키우다가
[4]
130
0
질문
님들님들 뉴비 조합 추천좀
[1]
170
0
아직도 오메가나쟈 딜 안나온다고 버리는 뉴비 없지?
[1]
361
0
질문
데미뽑기 뭐 고를까??
[5]
266
0
드디어 데미루나 6성 ㅠㅠ
[4]
242
1
질문
장비 던전 질문점
[4]
120
0
패키지 보너스 속도셋 옵션 뭐임?
[3]
248
0
결장 방덱 보정 레전드네
[14]
259
0
질문
아니 보스 난이도 실화야!!?
[3]
231
0
절대 09시 전에 월보를 치면 안된다....
[3]
200
0
질문
편성 어캐 가져가는게 좋음?
[4]
196
0
모에바 일일 구매 제한 조각 사야함?
[4]
206
0
1쳅터 하드모드 5-5 도 못깨는 난 쓰레기야
84
0
다 좋은데 핸드폰 발열
[18]
254
0
시발 이게 게임이냐
[1]
297
-1
질문
이거 사도 됨??
[5]
194
0
성장 카드 누굴 데려가야해?
[5]
135
0
문수가 월보 만든 이유
[6]
256
0
이번 월보가 제일 싫은 이유
[2]
226
0
질문
이겜 상점 대략적인 가이드 있나?
[8]
393
0
친구
한섭 뉴비 친구해주실분
[4]
100
0
질문
풀성장3성 누구 뽑는게 좋아???
[1]
268
0
친구
일섭 뉴비 친구 구합니다!!!!!!!!
[1]
84
0
결투장 일괄소탕 언제 생겼지!?!?
[15]
217
0
이렇게 쓰는데 괜찮은 조합일까요..?
[8]
191
0
않이 그래서
[14]
270
0
스포일러
허허이새끼
[5]
310
1
질문
간간이 들어와서 한정맛만보고 가는 연어아붕이인데
[4]
1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