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시 피해증가 그거 길드전 기아스로 많이 넣어졌는데 그거 제대로 써본적이 없음 브레이크 몰빵이나 걍 딜이랑 비슷한듯 WG 많고 WG 감소조건으로 장난질치니까 더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