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레귤러 퀸 .. 덱 뭐 쓰시나요? 아니 왜 면역 썻는데도 도발 들어가냐고.. ㅠㅠ 밥잘먹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2 작성일 2025-07-01 07:03:59 https://arca.live/b/outerplane/141137699 무지해서 죄송한데..도발땜에 스킬 안써서 다이언 면역 쓰게 속도 졸라 맞춰줬는데 ㅋㅋ면역 썼는데도 도발 들어가네요?;;다들 뭐 쓰실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reykja 2025-07-01 07:07:50 퀸은 강화효과 해제 > 도발 순이라 면역 해제 당하고 도발들어감 그래서 보통 처음 퀸 차례오기전에 어떻게든 4만딜 만들고 광폭화 띄어서 2스 대신 3스 쓰게 유도한다음 스턴 걸고 팸 펼쳐보기▼ 밥잘먹어 2025-07-01 07:10:33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4만딜 얘기 나오던데 스킵시켜서 스턴거는게 중요하군요.. 펼쳐보기▼ reykja 2025-07-01 07:15:35 그넬라 없으면 진짜 힘들고 그나마 스턴 있는게 요타랑 2성 리코 있긴함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7-01 07:13:27 퀸한테 약화효과 걸면 안되는거 알지?? 나는 무기때문에 약화효과 걸리는거 나중에알았음 ㅋㅋ 펼쳐보기▼ 밥잘먹어 2025-07-01 07:21:38 몰랐어요.. ㅠㅠ 변이체 확산.. 아픈공격이 이거였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독거미 언제 나오노 [8] bad_game 2025.07.01 248 0 문수도 대단해. [18] djskfka 2025.07.01 222 0 이번엔 뿌리는것도 없으니 입문뉴비 9할은 뒤지겠군 [7] delle 2025.07.01 251 0 또 너냐 세이크리드 가디언 [1] 하늬바람처럼 2025.07.01 123 0 설마 또 ㅈ버그야? [1] 도스트아크 2025.07.01 157 0 그넬라는 신이다 [2] djskfka 2025.07.01 229 0 시발 내가 해냈다 4-10 [4] 도스트아크 2025.07.01 207 0 이번월보 [4] 릴뉴 2025.07.01 167 0 하드 4-10 [4] Duna 2025.07.01 337 0 4-10은 ㅈ버그인가 [6] 도스트아크 2025.07.01 106 0 질문 코스튬 셀렉션 어디 삼??? [2] googoo 2025.07.01 150 0 음...8-10 하드 [2] Duna 2025.07.01 110 0 내가 이겼다 7-10 [2] 도스트아크 2025.07.01 169 0 아우플 감사합니다 [7] 싱싱한새싹 2025.07.01 169 0 아 설마 빙고이벤 끝남? [8] 색인 2025.07.01 173 0 질문 수지나 뽑기권은 더 못 얻음? [9] 싱싱한새싹 2025.07.01 226 0 질문 버스트 쓰면 [7] 555 2025.07.01 144 0 하드 8도 밀었는데 하드4는 아직도 못밈 [5] 도스트아크 2025.07.01 90 0 스포일러 신지역 맛없네 [5] bad_game 2025.07.01 243 0 질문 이 조각 찐빠난거 어떻게해야하냐?? [4] 세바퀴로가는자동차 2025.07.01 148 0 신지역 무기상자 유효옵으로주네 [7] bad_game 2025.07.01 181 0 스포일러 흠... [10] bad_game 2025.07.01 242 0 이레귤러 열심히하시는분 친구구합니당 [10] 릴뉴 2025.07.01 153 0 이레귤러 퀸 .. 덱 뭐 쓰시나요? 아니 왜 면역 썻는데도 도발 들어가냐고.. ㅠㅠ [5] 밥잘먹어 2025.07.01 172 0 이번 월보.. [7] Duna 2025.07.01 220 0 어? 스카디? [4] 소드진 2025.07.01 256 0 월보 어찌어찌 익스트림오고 코스튬 샀음 현무중대 2025.07.01 131 1 내부쿨 없는 무한 무적..이딴게 기믹?? [5]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7.01 202 0 월보 치명피격시 무적은 대체머임 [3] 현무중대 2025.07.01 173 0 한정뽑 스택 공유되나요 [9] 호두만두 2025.07.01 157 0 수지나 150뽑에 픽뚫 2회 하... [1] 마리아안 2025.07.01 175 0 수지나랑 신캐랑 궁합좋드라 [3] 현무중대 2025.07.01 182 0 수지나의 핵심 포인트는 그거임. [2] djskfka 2025.07.01 277 0 수지나 뽑기 이렇게하면 댐? [4] 싱싱한새싹 2025.07.01 203 0 수지나 3성인데 굳이 더 안뽑아도되겠지 [3] 하늬바람처럼 2025.07.01 220 0 리코나 봐라 [3] bad_game 2025.07.01 194 0 미안한데 수지나 뭘로뽑아?? [2] 나무얌필 2025.06.30 180 0 뉴비 수지나 없으면 챙겨야됨? [5] 호두만두 2025.06.30 263 0 오우야... [6] 싱싱한새싹 2025.06.30 225 0 내일 점검 전까지 쿠폰쓰기!!!!!!!!!!!!!!!! [2] 색인 2025.06.30 325 0 재탕 먼저 하고 본이벤트인가 [3] bad_game 2025.06.30 169 0 질문 별의기억 여기서 뭐 사야되나요? [2] 싱싱한새싹 2025.06.30 161 0 공식 내일오전 8시30분 점검 [2] 현무중대 2025.06.30 313 1 오늘만 지나면 [4] 소드진 2025.06.30 173 1 이번 주도 끝! [2] Duna 2025.06.30 10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01 2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