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수레지나는 데려갈수 있을때 데려가라 뉴월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9 작성일 2025-07-21 11:24:49 https://arca.live/b/outerplane/142959981 다재다능하고 유용한 딜러임특히나 물속성 딜러 놈들중 하나는 폐급이고 하나는 그럭저럭 쓸만한 수준이라 수레지나 안들고 가면 더 고생할거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읭읭 2025-07-22 12:17:12 폐급은 누구고 쓸만한 애는 누구야? 펼쳐보기▼ 뉴월드 2025-07-22 12:17:21 린이랑 베스 펼쳐보기▼ 읭읭 2025-07-22 13:12:39 아 린이 폐급이였어? ㄷㄷ 몰랐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실루엣에서 [3] djskfka 2025.07.24 189 0 신규 동료 저거 나오면 오랜만에 그림 그려봐야겠다 [4] 소드진 2025.07.24 177 1 이관공지 보면 여름한정은 9월 이라지 않았나 [8] 현무중대 2025.07.24 195 0 수지나 배경 어케 바꿈? (찾음) [11] 츠보미 2025.07.24 238 1 신캐 실루엣 보니까. [2] Duna 2025.07.24 235 0 공식 신규 동료 실루엣 공개! [14] 1q2w3e5r 2025.07.24 568 1 형님들 뉴비 멸섬 열었는데 [9] ㅇㅇ 2025.07.23 174 0 내가 전섭 최초냐? 아님 말고 [20] 소드진 2025.07.23 406 4 오 시발 근데 이관하면 지금 타오에서 팔고 있는 리세계들 안팔린거는 싹다 없어지는거 아니냐? [15] GrooveRhyme 2025.07.23 377 0 Outerplane最大的優點是3D建模 [5] bad_game 2025.07.23 379 0 오랜만에 출석 [6] pleze 2025.07.23 161 0 근데 이관시기가 영 안좋네 [9] 색인 2025.07.23 350 0 합챌 오징어 좆같이도 만들어놨네 [13] 츠보미 2025.07.22 258 0 얘네 신작은 뭐 공개된거 있냐? [10] 하오 2025.07.22 315 0 아 왜 또 쿠로있는 스테이지에 힐러제한이냐 [6] GrooveRhyme 2025.07.22 159 0 아니.. 내 정예 친구들이.. [9] 소드진 2025.07.22 164 0 질문 둠루나로 퀸 원턴 내시는분들 잇으신가여?? [7] 도돋도돔 2025.07.22 319 0 이번달 탑도 끝. [4] Duna 2025.07.22 245 0 질문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4] 테디다이브 2025.07.21 165 0 아직도 1렙 주는 모나드 [8] bad_game 2025.07.21 207 0 모나드 스킬렙은 왜 1부터시작인지 [6] bad_game 2025.07.21 152 0 수지나 수영 영상 [8] 츠보미 2025.07.21 238 3 지금까지 키운 딜러 [18] 릴뉴 2025.07.21 241 1 수레지나는 데려갈수 있을때 데려가라 [3] 뉴월드 2025.07.21 180 0 리세계 구하는거 보니 너무 어렵구나. [2] Duna 2025.07.21 202 0 리세계 [6] 싱싱한새싹 2025.07.21 124 0 질문 뉴비 리세계 진짜 찐막질문 [9] ㅇㅇ 2025.07.21 194 0 데미뽑 픽뚫에서 나오는 상시캐는 [8] 츠보미 2025.07.21 161 0 리세계는 한정 많은게 최고임 [5] 싱싱한새싹 2025.07.21 246 0 리세계 살때 주의점 [2] 현무중대 2025.07.21 150 0 리세계 구입한 게이야 [2] 빠루 2025.07.21 149 0 질문 형님즐 뉴비 리세계 3개로 추려옴 [19] ㅇㅇ 2025.07.21 187 0 질문 뉴비 리세계 골라주세요 [11] ㅇㅇ 2025.07.21 190 0 올 여름은 아메, 카논 두명이 끝인가?.. [10] 츠보미 2025.07.20 278 0 다녀올께요 [6] 싱싱한새싹 2025.07.20 160 0 세이크리드 이놈!!! [4] 소드진 2025.07.20 140 0 오? [5] 싱싱한새싹 2025.07.20 95 0 빨리 이관 했으면 좋겠다. [5] Duna 2025.07.20 262 0 케이트 공방은 뭐 어떻게 쓰는거임? [4] 스택스1200 2025.07.20 124 0 (뻘글)이번주에는 실루엣 올라오겠지? [10] 1q2w3e5r 2025.07.20 158 0 모나드 LV. 95 달성 [2] 소드진 2025.07.20 84 0 오늘은 모나드 주구장창 돌아야겠다 [6] 소드진 2025.07.20 127 0 아 버그걸렸네;;; [7] 싱싱한새싹 2025.07.20 114 0 섬멸전에서 장비도 주네? [8] 싱싱한새싹 2025.07.20 144 0 밑에 불아스킨보니까. [3] Duna 2025.07.20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24 0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