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전에 접었었는데 이관소식 듣고 데이터만 이관하고 몇개월있다 다시 복귀했는데


유저들이 그렇게 말해도 안바꿔주던 한정 마일리지 이월 이제서야 생기긴 했네

이제 좆같은 똥가루 안봐도 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