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전에 접었었는데 이관소식 듣고 데이터만 이관하고 몇개월있다 다시 복귀했는데
유저들이 그렇게 말해도 안바꿔주던 한정 마일리지 이월 이제서야 생기긴 했네
이제 좆같은 똥가루 안봐도 되는거냐?
한참전에 접었었는데 이관소식 듣고 데이터만 이관하고 몇개월있다 다시 복귀했는데
유저들이 그렇게 말해도 안바꿔주던 한정 마일리지 이월 이제서야 생기긴 했네
이제 좆같은 똥가루 안봐도 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