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복커했는데 머 고름?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6 작성일 2025-12-06 07:47:2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55973248 픽업은 어차피 꼴리는거 할거긴한데 스타트대시랑 1000뽑은 골라야하는게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delle 2025-12-06 07:47:53 https://arca.live/b/outerplane/153361732?mode=best&category=%EC%A0%95%EB%B3%B4%2F%EA%B3%B5%EB%9E%B5&p=1 펼쳐보기▼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07:50:09 ㄳ 혹시 과금효율표같은건 따로 없음? 펼쳐보기▼ delle 2025-12-06 07:51:38 난 모르겠고 1500원 4400원에 데미뽑기권 들어있는건 안사면 바보인것만 알어... 펼쳐보기▼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07:52:01 ㅇㅎ ㄳㄳ 펼쳐보기▼ Hirudan 2025-12-06 07:47:58 https://arca.live/b/outerplane/153361732 펼쳐보기▼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07:50:51 ㄳㄳ 혹시 과금 효율표는 따로 없나? 펼쳐보기▼ Hirudan 2025-12-06 07:52:05 이게 새롭게 뉴비들한테 새롭게 나오는 팩같은게 있어서 직접 올려주면 효율 잘 알려줄거야 펼쳐보기▼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07:52:32 복귀나 뉴비나 똑같이 새로 뜨는거지? 그럼 뜰때마다 물어보러와도 되려나? 펼쳐보기▼ Hirudan 2025-12-06 07:53:54 ㅇㅇ 대충 지역 밀고나서 나오는 데미뽑기권 패키지랑 월정액 , 스토리 돌파 에테르 패키지가 맛남 펼쳐보기▼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07:55: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플게에서 설치가 안된다 [5] 두그라 2025.12.06 104 0 떡 돌렸던 채널들에 사용한 클립 모음 링크 [3] 뉴월드 2025.12.06 122 0 이거 매일안사는 길마는 탄핵해야한다생각하면 [2] Krin 2025.12.06 106 0 이걸로 스타트함 [9] 사구밍 2025.12.06 158 0 와 픽뚫 스고이네 ㅅ.... [1] robongi 2025.12.06 85 0 질문 뉴비 광고글 보고 왔는데 초반에 뽑기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3] 에효 2025.12.06 107 0 픽뚫 확률 50%아님 내가봄 [5] 명일방조 2025.12.06 85 0 친구 뉴브 당장 친추해주셈 [2] 핑어 2025.12.06 78 0 질문 리세 끝나고 1000뽑 다 박았는데 [3] 극한상쇄 2025.12.06 166 0 뭔가 살짝 오해가 있는거 같은데 [8] djskfka 2025.12.06 170 0 친구 뉴비들을 위해 친구창 갈갈이 했다 [5] T1KangMincheol 2025.12.06 113 1 시즌2 part2는 진짜 왜 혜자패키지가 하나도없어?ㅠㅠㅠ [18] ㅇㅇ 2025.12.06 173 0 그렇게 된거다 [8] 사구밍 2025.12.06 133 3 이레귤러 3시 좀 만 손보면 원펀이겟네 [6] 나의리듬은 2025.12.06 69 0 떡 돌린거 보고왔는데 리세할때 [6] 명조슈퍼스타페비 2025.12.06 151 0 광고보고 왔는데 1000뽑으로 캐릭풀 마구마구 늘려서 의자왕 메타 하면되는거임? [7] 진절 2025.12.06 120 0 나도 아직 산타 다이안 5성인데... [8] 1q2w3e5r 2025.12.06 132 0 이거 여기캐임? [4] 윤문용계정 2025.12.06 111 0 나도 시발 해왔다 [12] 쁘파르탄 2025.12.06 162 0 마음씨착한할배가 조각작 우선순위 않만들어줄려낳,,, [4] 핑어 2025.12.06 133 0 떡 돌리는거 보고 왔는데요 [5] 파토쟝 2025.12.06 170 0 (스포)데미우르고스 이거 처음에는 초월적 존재들 같았는데 [14] ㅇㅇ 2025.12.06 217 0 픽뚫 확률이 좀 더 높나? [3] 명일방조 2025.12.06 71 0 질문 복커했는데 머 고름? [10]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156 0 질문 스세광고보고 리세하고있는데 1000뽑 어따씀? [4] SjjS 2025.12.06 230 0 친구 3명만 선착순으로 뉴비친구 받는다요(마감) [6] 나의리듬은 2025.12.06 110 0 뉴비 슬슬 장비작 해야겠다 [6] ㅇㅇ 2025.12.06 101 0 친구 뉴비 친추 빨리.... [10] 겜한분호소인 2025.12.06 114 0 건의사항 제발이글을보고잇다면공략대회좀 열어다오,,,, [11] 페스츄리 2025.12.06 157 1 포켓몬스터 채널을 끝으로 허가 받은 모든 채널에 떡 치고 옴 [39] 뉴월드 2025.12.06 1445 30 오픈 했을 쯤 만든 계정 아직도 살아있네 [2] Danmai 2025.12.06 85 0 복귀했는데 지금 가챠 어떤거 들어가면 될까요 [6] EVELYN 2025.12.06 97 0 질문 뉴비 리세 이거 끝난 거 맞겠지? [3] 극한상쇄 2025.12.06 174 0 광고 보고 와서 찍먹해보고 있는데 [4] 록크크크큰 2025.12.06 101 0 질문 예전에 찍먹했었는데 [6]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128 0 할배들말듣고 둠루나 키웠는데 진행이안된다 [4] 갸아아아아악 2025.12.06 121 0 확률이 좀 맵구나.. [2] 명일방조 2025.12.06 113 0 진짜 골드좆같이부족하다 Krin 2025.12.06 39 0 친구 뉴비들 친추 넣고 가셈 [4] Hirudan 2025.12.06 99 0 이레귤러 퀸은 어케 잡음 [10] 초록색맛난당 2025.12.06 119 0 친구 뉴비 친추점 [4] roruryan 2025.12.06 64 0 성급 올리는거 돈 많이 듬? [11] AmeHi 2025.12.06 135 0 아오 인싸새기들밖에 없노 [4] ㅇㅇ 2025.12.06 101 0 질문 어이 거기 창놈 [16] 명일방조 2025.12.06 221 0 퀸 말고 다른 보스세놈도 둠루나로 팰수있슴? [12] 겜한분호소인 2025.12.06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06 08: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