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떡보고 와서 리세했는데 범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17 작성일 2025-12-06 08:59:3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55979110 다시 리세해서 데미우르고스 애들 추가로 더 가져가는게 좋을까아니면 이대로 가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Hirudan 2025-12-06 09:00:27 이보다 더 잘뽑을수가 없다 진행해라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09:01:04 다른 리세하는애들 보니까 데미 많이 가져가는애들 많던데 지금 그냥 이대로 ㄱㄱ? 펼쳐보기▼ delle 2025-12-06 09:01:35 데미는 중복도 중요해서 문제없음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09:01:51 아 ㄱㅅㄱㅅ 펼쳐보기▼ Hirudan 2025-12-06 09:01:50 데미 많이 가져가는애들은 리세계를 산거일거임 일주일 제한있어서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09:02:11 아 글쿠만 펼쳐보기▼ delle 2025-12-06 09:01:10 둠루나4.5성에 산타이안이면 워프열차급인데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09:02:37 이제 광산캐서 일주일뒤에 다른데미 가져가면됨? 펼쳐보기▼ delle 2025-12-06 09:03:10 ㅔ 둠루나6성찍어도좋고 데미풀 늘려도좋고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09:03:19 ㅇㅋㅇㅋ 펼쳐보기▼ STELA 2025-12-06 10:03:56 둠루나 성이안 둘이면 충분해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10:04:18 ㅇㅋㅇㅋ 펼쳐보기▼ STELA 2025-12-06 10:04:41 데미 뽑아야 한다면 모나드 에바, 그노시스 비엘라.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10:05:12 그럼 지금 상황에서 루나 돌파해주는게 나음? 아님 명함 넓히는게 남? 펼쳐보기▼ STELA 2025-12-06 10:05:45 일단 명함부터 따고 돈 좀 박아서 둠루나 6성 모에바 5성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10:06:14 돈 박을거면 차라리 리세계 사고 싶긴해서.. 펼쳐보기▼ STELA 2025-12-06 10:10:46 그럼 리세계 사는게 이득임 재화량이 엄청나서 나도 리세계 사서 시작한 뉴비인데 그게 훨나아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10:11:20 혹시 그럼 좀 풍족하게 시작하고 싶다하면 얼마정도면 됨? 펼쳐보기▼ STELA 2025-12-06 10:17:13 *수정됨 5만에서 8만 정도면 될걸. 챈에 대행 있으니 물어보삼. 펼쳐보기▼ 범죄 2025-12-06 10:17:22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거 스토리 자동으로 다음거 넘어가는거 없나? [2] 르바 2025.12.06 69 0 머야 재설치하니까 되네 [1] 두그라 2025.12.06 37 0 할배캐릭 빌렸더니 존나세네 [2] ㅇㅇ 2025.12.06 84 0 이 겜 잼씀?... [16] 지감 2025.12.06 156 0 오랜만에 왔는데 첨부터 할만한가 [2] 라키 2025.12.06 90 0 왜 안되는 건데! [5] 두그라 2025.12.06 91 0 시즌3 밀면 패키지 뜸? 분탕 2025.12.06 61 0 복커 받아라 [7] 몰루왕 2025.12.06 87 0 떡 돌린거 보고 왔는데 pc는 구플겜즈로 하면 됨? [2] 안개눈가을바람 2025.12.06 99 0 다이안하니 옛날 다이안 첫픽업 생각나네 [1] ㅇㅇ 2025.12.06 87 0 광고보고 왔는데 이집 맛있네 [8] ㅇㅇ 2025.12.06 178 0 손가락만 담궈볼려고 와쓰요 [4] REDTOD 2025.12.06 89 0 오메가 나쟈 이친구는 여기저기 잘쓰는 탱커인가요 [6] Miss 2025.12.06 161 0 다들 메인화면에서 스탭업 패키지 들어가서 에테르랑 행력 받았니 Hirudan 2025.12.06 65 0 아오ㅋㅋㅋ [3] 명일방조 2025.12.06 87 0 리세 끝나고 남은 광석 다 크리스마스픽업에 박았는데 [2] 극한상쇄 2025.12.06 115 0 이게임 물리엔진좀 보세요 [1] 감내해야할고통입니다 2025.12.06 108 0 이건 못참치 [4] 팥모 2025.12.06 111 0 어제 로비 물어본거 [2] ㅇㅇ 2025.12.06 91 0 별 하나 비는거 보기싫어서 채우고옴 [5] 처마사수 2025.12.06 108 3 생각보다 오래 걸리겠네 [3] 사구밍 2025.12.06 84 0 소신발언) [5] 분탕 2025.12.06 84 0 플레이어올만에켜서 스토리좀 싹밀어야겠다 ㅋㅋ [2] Krin 2025.12.06 77 0 질문 떡보고 와서 리세했는데 [20] 범죄 2025.12.06 217 0 질문 1000뽑 준다길래 와봤는뎅 [10] 팥모 2025.12.06 166 0 이관을 했구나 [4] 은하샤프 2025.12.06 130 1 이건 뭔 ㅈ버그임? [3] 진절 2025.12.06 137 0 3일차 응애 시즌1하드밀었슴 [8] 문이네 2025.12.06 111 0 뉴비 비틱 차단해라ㅋㅋㅋ [8] 명일방조 2025.12.06 462 8 질문 응답 실패 [3] 민들레 2025.12.06 89 0 뉴비 일단 모르겠고 제일 이뻐보이는애한테 다 박았음 [7] 처마사수 2025.12.06 160 0 이계정 어떄보여? [5] 댄디 2025.12.06 123 0 다음 패치노트 기다리다 죽겠음.. [4] 다누뽀 2025.12.06 85 0 뉴비들이 은근히 모르고 질문하는게 있는데 [3] djskfka 2025.12.06 173 1 질문 데미우르곳 뭐 뽑음? [11] 흑제레아가배출구쯉쯉 2025.12.06 222 0 뉴비 질문 몇개만 받아주십쇼 [11] Miss 2025.12.06 146 0 글섭2 할배들 긴장해라 [10] 진절 2025.12.06 154 1 질문 뉴비 리세 1000뽑 다썼는데 [2] alpoa 2025.12.06 200 0 친구 아무나 친추좀 해주셂,,, [9] YINGCAR 2025.12.06 122 0 구플게에서 설치가 안된다 [5] 두그라 2025.12.06 103 0 떡 돌렸던 채널들에 사용한 클립 모음 링크 [3] 뉴월드 2025.12.06 122 0 이거 매일안사는 길마는 탄핵해야한다생각하면 [2] Krin 2025.12.06 106 0 이걸로 스타트함 [9] 사구밍 2025.12.06 158 0 와 픽뚫 스고이네 ㅅ.... [1] robongi 2025.12.06 84 0 질문 뉴비 광고글 보고 왔는데 초반에 뽑기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3] 에효 2025.12.06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06 0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