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드 게이트라는 고정 수급처가 잇긴한데 생각보다 이게 시간이 걸린단 말이지..

개인적으론 주간 임무 보상으로나 저번처럼 결장 판 수보상으로 수급처 추가 해줫으면 좋겟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