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우플 << 이제 완벽히 이해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54 작성일 2026-01-23 15:17:46 https://arca.live/b/outerplane/160436850 캐릭터 << 기믹따개 겸 장비 거치대장비 << 사실상 본체정답 맞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뉴월드 2026-01-23 15:22:01 하늬바람처럼 2026-01-23 15:23:02 가끔 6성이 본체인 경우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6-01-23 15:24:10 삼아메 복각이 오겠어요? 펼쳐보기▼ delle 2026-01-23 15:27:16 아 오지요 주년때 오지요 펼쳐보기▼ 휴더아이에스 2026-01-23 15:24:02 둠루나 그비엘라 모에바 삼아메 ㅡ 주요 덱 그 밖에 ㅡ 기타등등 (단, 수엠버, 삼마모, 그넬라, 빵달리, 빵베스 등등 쟁쟁한 후보진이 있음) 펼쳐보기▼ 아가애호단 2026-01-23 15:27:38 4인의 여왕 (둠루나, 그엘라, 모에바, 삼아메) + 기믹따개 = 캐릭터 장비 = 게임 할거면 필수 펼쳐보기▼ QWERTY 2026-01-23 16:17:06 너 정말 명석하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너무 빵! 을 좋아해. [16] Duna 2026.01.24 267 0 소신발언) 대관식 너프 필요 [14] 부아벨루 2026.01.24 239 0 코어융합 한별이 기대 중... [16] Duna 2026.01.24 225 0 우선순위는 아니지만 비탑도 개편좀 해야돼 [5] djskfka 2026.01.24 143 0 아니 진짜네 [6] 0073 2026.01.24 209 0 이거 내가 감전걸려야되는거 아니라 [1] 0073 2026.01.24 145 0 모요타를 대하는 아붕이의 자세 [3] djskfka 2026.01.24 148 0 3일뒤 가챠 오면 방송 컨텐츠 날먹이네 [4] 부아벨루 2026.01.23 144 0 이제 3일만 버티면...!! [4] djskfka 2026.01.23 121 0 모요타 체인 효과에... [4] djskfka 2026.01.23 157 0 모요타는 순한맛이다 [17] 부아벨루 2026.01.23 283 0 케이의 존재가 거슬리면 [4] ㅇㅇ 2026.01.23 202 1 가랑비 패키지 어디까지있는거야 [2] 미린 2026.01.23 173 0 아들~ 밥 차려놨어 [2] MeowKim 2026.01.23 158 0 지금 복귀 괜찮음??? [2] 비타치즈 2026.01.23 186 0 이 망할 개구리 여기서 끝이다 [8] OuterExaid77 2026.01.23 179 0 아 진짜 ㅋㅋㅋㅋ [2] 하늬바람처럼 2026.01.23 127 0 무서운 뉴메타가 온다... [4] 뉴월드 2026.01.23 273 0 누가 많은 거 바람??!!!?!?!!! [6] 천연사이다 2026.01.23 185 0 호오.. 뉴비세팅으로 쌍둥이 체험을 하시는건 감동이긴하넹 [4] 노벨3 2026.01.23 158 0 ㅇㅎ 공식관련 두분이 방송하시는구나 [1] OuterExaid77 2026.01.23 202 0 이게임 혜자 아닌 것 같음 [5] 아에르수영복 2026.01.23 327 0 ㅋㅋㅋ 보통은 스토리 보는게 쉬운데 [1] 아가애호단 2026.01.23 148 -3 아우플 << 이제 완벽히 이해했음 [7] ㅇㅇ 2026.01.23 254 0 님들아 다들 힘내셈 [3] OuterExaid77 2026.01.23 164 0 야 ㅅㅂ 장난하나 [1] ㅇㅇ 2026.01.23 174 0 정보/공략 데슈레트 공략법 for 뉴비(?) 휴더아이에스 2026.01.23 411 3 한달에10만만써야지햇는대 [3] 미린 2026.01.23 120 0 와 진짜 이런 복장으로 전투하러 나가면 [6] 임질걸린_슬픈_아네사 2026.01.23 295 2 질문 길전 치는게 이거임? [4] ㅇㅇ 2026.01.23 106 0 우리도 방송 생기고 참 많이 변했다 [6] 뉴월드 2026.01.23 181 0 질문 뉴비 루나쓸만하게만들었으면 [4] 미린 2026.01.23 167 0 여기 지나간 코스튬도 다시 파나요 [3] ㅇㅅㅇ 2026.01.23 160 0 질문 계정연동관련질문 [4] 밍교 2026.01.23 223 0 더럽게 안주네 [1] 도토리 2026.01.23 143 0 언젠가 한정으로 얘도 나오겠지? [1] 연연 2026.01.23 119 0 뉴비 그엘라 풀돌 모에바 5성 하고싶어.. [4] 나비조아 2026.01.23 148 0 키메라12단 못잡겟네 [3] 미린 2026.01.23 124 0 광고도 그렇고 쭉빵게임 노선탔는데 정작 케이 일행은 다 빈유네 [16] 색인 2026.01.23 336 0 지나가던...? OuterExaid77 2026.01.23 83 0 풀돌찍음 [2] OuterExaid77 2026.01.23 125 0 사실 외부인 광고<<살짝 두려운점 [4] ㅇㅇ 2026.01.23 185 1 치명셋도 안쓰지? [11] 빗치비치비치네 2026.01.23 150 0 질문 이거 보통 어디다씀? [1] OuterExaid77 2026.01.23 106 0 빠ㅡ앙도 좋긴 한데 [2] 엑스칼리버 2026.01.23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24 00: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