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둠루나 복수셋 질문 패검비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6 작성일 2026-06-14 09:13:2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767746 이게 본래 관통4셋 스펙임복수 4셋임 아직 완성이 덜 됬지만 이정도임투력 존나 떨어졌는데 원래 이게 정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MeowKim 2026-06-14 09:13:56 패검비연 2026-06-14 09:14:54 둠루나 복수4셋이면 나도 둠루나 100만딜 가능함? 펼쳐보기▼ MeowKim 2026-06-14 09:15:19 MeowKim 2026-06-14 09:15:42 수엠버,둠칸 같은 관통버퍼 붙여주면 가능할듯?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09:16:11 수엠버,둠칸 둘다 명함이지만 가지고 있음 펼쳐보기▼ MeowKim 2026-06-14 09:16:19 ㅇㅇ 2026-06-14 09:28:55 복수셋효과는 투력에반영안되서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6-06-14 09:29:11 실제로 피 50퍼까였을때 복수셋 딜량은 관통셋으로 절대못비빔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09:29:46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가 궁금한걸 펼쳐보기▼ ㅇㅇ 2026-06-14 09:30:22 관통4셋 기준보다 한 80퍼이상은 쌔지는듯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09:32:19 오... 빨리 다음차특 열렸으면 좋겠네 펼쳐보기▼ 유안 2026-06-14 10:34:04 이젠 둠루나도 복수셋이구나 3버 불사로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4 10:36:39 백야 3스기준 1.5배 강해짐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10:38:16 무기에 차특전용 필살기 170%랑 악세에 차특전용 피해증가 140%인가 붙어있는데 딜 더 나오지 않을까?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4 10:39:53 내 둠루나가 저거보다 좀더 스펙높음 나도 차특피증 합280정도 나오는데 96만정도 박힘 나랑 비슷하거나 100만 가까이 나올듯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10:40:16 오오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4 10:41:10 아마 첫 백야3스 120~130만 까지 나올꺼임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10:40:58 일단 복수 4셋으로 맟추는데 2관2복수는 어때?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4 10:41:29 복수셋은 2세트효과가 없음 4세트밖에 못해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10:42:10 글쿤 펼쳐보기▼ 데미루나 2026-06-14 10:43:15 체인딜이랑 협공 3버 데미지까지 생각하면 아마 전체적인 데미지 자체는 좀 약할꺼임 고점볼려면 차특피해량으로 바꾸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6-06-14 10:43:45 조언 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그동안 한정 언제 뭐나왔는지 아는 할배? [4] ㅇㅇ 2026.06.14 106 0 뉴비 질문 [1] 빈유모에 2026.06.14 52 0 질문 스포)그리고 보니 한정중 오메가 나쟈에 대해 궁금한 거 있는데 [7] NTB 2026.06.14 138 0 복커 뉴비 이번에 뭐 뽑는게 좋을까 [4] 말컴엑스 2026.06.14 100 0 질문 통상 금발 루나 얘도 쓸수있어?? [2] 흑화한쿼카 2026.06.14 115 0 질문 성장지원 둠루나 조각이 부족한데 ㅜ [10] 인이연 2026.06.14 129 0 짤 나도 모에바콘 만들고 싶다.. [9] 패검비연 2026.06.14 111 4 삼아메 악세 방어력 돌려서 치확vs공격력 [17] 기아의악마 2026.06.14 141 0 삼아메 악세 추천좀 [7] 기아의악마 2026.06.14 119 0 이 병슨게임 장비 프리셋 있다는거 오늘알았는데 [34] 블붕이의간절한출항버튼 2026.06.14 198 0 이벤트 횟수 제한 이벤트마다 있는거였구나 [4] ㅇㅇ 2026.06.14 79 0 작년 수영복스킨이 좀 이뻤어 [7] djskfka 2026.06.14 187 0 여름에는제발수영장스킨.. [6] 스타킹좋아 2026.06.14 121 0 빵달리는 일단 악질인게 ㅋㅋㅋ [4] Akro 2026.06.14 191 0 근데 배갈라서 줄 이유가 있나? [8] 하늬바람처럼 2026.06.14 169 0 근데 이거 둠텔라랑 데미루나도 마찬가지아닌가 [5] 주거주거마 2026.06.14 108 0 뉴비 그달리 풀돌마렵네 [22] 화경월 2026.06.14 217 0 데미 모나드 그노시스 차이가 뭐지 [2] 화경월 2026.06.14 123 0 짤 젖주작 모에바 돚거 [29] 주거주거마 2026.06.14 482 10 안 끝나는데...? [16]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4 170 0 아 어제 아우땃 못했다 [7] 팩토리 2026.06.14 101 0 한더빙 일더빙 느낌 존나 다르네 [8] 아라조 2026.06.14 148 0 질문 개뉴비 쓸만한 장비가 [2] 빈혜 2026.06.14 92 0 질문 둠루나 복수셋 질문 [22] 패검비연 2026.06.14 176 0 포르투나가 함정픽임 [4] 숨멎을듯한뮤트 2026.06.14 174 0 둠스테는 상향의 꿈을 꾸는가? [9] ㅇㅇ 2026.06.14 138 0 질문 뉴비인데 미카디 더 뽑아야함? [10] 서리 2026.06.14 170 1 진짜 게임하면 할수록 [15] 화경월 2026.06.14 263 0 질문 이레귤러용 2파티 구성 뭐가 좋을까요? [3] ㅇㅇ 2026.06.14 90 0 뉴비 장비 질문 [2] Ymy 2026.06.14 58 0 아우플은 15%절대저항같은거있나 뚝딱미시 2026.06.14 67 0 넥슨은 도토리를 뿌려라! [6] MeowKim 2026.06.14 104 0 돋거 실패함 [11] 패검비연 2026.06.14 117 0 체인스킬은 컴패니언이 범용성 좋은거 같음 [3] ㅇㅇ 2026.06.14 58 0 이건 젖주작이라 돚거를 못하겠구나 [13] 주거주거마 2026.06.14 142 1 정보/공략 이벤트 하드 마지막스테이지 한짤요약 [4] djskfka 2026.06.14 234 0 로딩창 볼 때 생각하는 것 [4] ㅇㅇ 2026.06.14 80 0 질문 뉴비 3주년상점 티켓>초기화>개별스톤 맞나요? [5] ㅇㅇ 2026.06.14 96 0 둠스테 버리고 빵달리 <<< 콤보콘으로 추가함 [19] 주거주거마 2026.06.14 136 0 유효옵 3322는 특이점 풀강하긴 아까운가? [1] 기아의악마 2026.06.14 79 0 이젠 결장 그베스에 효저두르는 시대구나 [3] 풍경 2026.06.14 101 0 질문 이벤하드 막보스 무적 이거 어캐해야함? [5] 네모칸에체크 2026.06.14 95 0 짤 요청) 둠스테 버리고 빵달리한테 앵기러 가는 짤 [9] 주거주거마 2026.06.14 139 1 뉴비의 없는 캐릭 [6] 화경월 2026.06.14 130 0 질문 잘못된 요청 이거 진짜 뭐임 료무흔 2026.06.14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4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