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장비뽑은 뭐해야되지 팩토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5 작성일 2026-06-16 06:47:09 https://arca.live/b/outerplane/173957656 그냥 없는거면 그베스용..?이나 체퍼셋 하나 더인데 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풍경 2026-06-16 06:47:30 없는거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6 06:48:06 그베스같은 옵션도 뽑기되나? 아직 장비뽑 창은 안봤는데 펼쳐보기▼ su57 2026-06-16 06:48:33 원하는 옵션 4개 선택임 수치랜덤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6 06:48:40 이야 개꿀딱이네 펼쳐보기▼ delle 2026-06-16 06:48:48 원하는옵 4개 정해두고 들어갈수있음 4322 숫자가 어디박힐진 랜덤이지만 펼쳐보기▼ su57 2026-06-16 06:47:52 제작하기 애메한 그베스용 템이나 복수, 기민 등 물론 메인은 이레귤러 템 펼쳐보기▼ 팩토리 2026-06-16 06:48:14 심심냥이 2026-06-16 06:49:42 차특용 복수셋 불사유지 속도형 고르곤 무기 하나 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니까 델타<<지금 최고의 대정실 맞음? [1] ㅇㅇ 2026.06.16 97 0 안아키 코스튬 왤케잘나왔냐 [2] ㅇㅇ 2026.06.16 134 0 어~ 아나키 하나만뽑고 안뽑을거야~ [4] 풍경 2026.06.16 131 0 렉걸려서 지웠다 깔았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78 0 장비뽑 어떰? [8] 색인 2026.06.16 203 0 흠... [4] 미친건가요 2026.06.16 77 0 장뽑 보고 느낀게있음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02 0 이레귤러는 뭐가 좋지 [2] Repond 2026.06.16 115 0 장비 4432까지뜨는거 확인함.. [6] 폰고닉 2026.06.16 140 1 진짜 특별뽑 이거 한 200개정도 여유남겨놓고 싹바꿔야겟다 Repond 2026.06.16 76 0 본인 리세계라 분명히 특뽑 3천장있었ㄴ느데 스타킹좋아 2026.06.16 93 0 차원특이점 랭킹1위 공약 마지막 주차를 위한 메로 최종스펙업 [8] 데미루나 2026.06.16 116 0 공식 [이벤트] 공식 디스코드 24,000명 달성 감사 쿠폰 [6] 1q2w3e5r 2026.06.16 478 4 장비뽑 차단할거면 해라 ㅋㅋㅋㅋㅋ [2] Akro 2026.06.16 132 2 장비가챠 부산물도 맛있네 만두주물럭놀이 2026.06.16 67 0 질문 장비뽑기 이레귤러 장비 우선으로 노려야해? 빈혜 2026.06.16 93 0 장뽑은 진짜 설계 오류겠네 ㅋㅋㅋㅋ [6] 잏잏 2026.06.16 204 0 일단 이거 다 털어야겠네 하늬바람처럼 2026.06.16 72 0 ??? 400연차 노득이 말이됨?? [5] 영윤대인 2026.06.16 153 1 장비뽑 이거 말이안되는데 [1] Repond 2026.06.16 165 0 문어대가리 무적 뭔데!!!!!!!!!!!! [2] 료무흔 2026.06.16 120 0 갑자기 ㅈㄴ 혜자 상점 됨 [6] 나의리듬은 2026.06.16 195 0 나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 [3] 오래에 2026.06.16 77 0 장비뽑은 뭐해야되지 [8] 팩토리 2026.06.16 155 0 질문 7일차 뉴비 티켓 이정도 있는데 [5] 빈혜 2026.06.16 122 0 이번엔 진짜로 현명한 소비했다 [6] 팩토리 2026.06.16 130 0 장비뽑 현실 [6]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6 159 0 마딱이리그 프리셋도 있구나 [4] su57 2026.06.16 70 0 ㅋㅋ 앱스토어 이거 뭐냐? 아와와와왕 2026.06.16 92 0 이겜 배틀패스 이상해 [7] 안씻은지칠년 2026.06.16 161 0 일뽑은 명함뽑고 초월팩 사는게 혜자라구 ㅋㅋ [1] 핑크보라빨강 2026.06.16 121 0 확률 버그 있나? [2] 유안 2026.06.16 104 0 시작이안된다 지웠다 깔아야되나 기아의악마 2026.06.16 41 0 일반티켓 밸류가 더 높아진게 레전드 [5] planetarium 2026.06.16 178 0 복수셋 몇개 정도 있어야함? [4] Akro 2026.06.16 175 0 버근가 [7] 미친건가요 2026.06.16 102 0 뉴비들에게 1000뽑도 충분할까 [1] 뉴월드 2026.06.16 106 0 너네는 장비뽑 어캐 가고 있니? [2] 나의리듬은 2026.06.16 147 0 300뽑 해서 안나왔는데 정상임? [10] 치킨타임 2026.06.16 165 0 근데 정작 뭐뽑아야할지 모르겠네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6 0 이번 합챌은 상당히 EZ한듯 [2] Meta룬 2026.06.16 82 0 와 수엠버야 왜 이제 왔어 [3] 풍경 2026.06.16 125 0 생각 이상으로 너무 혜자라서 [2] planetarium 2026.06.16 136 0 아우땃 챈 올때마다 카사챈인줄 아랏내 [6] 뉴월드 2026.06.16 122 0 사실상 장비뽑은 3332 확정인거임 [6] su57 2026.06.16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7: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