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뉴비라 잘 모르는데 왤케왤케왤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6-06-16 07:17:1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960337 스토리만 밀거여도 장비뽑 하는게 좋은건가?지금 뭐가 뭔지 몰라서 아직 안건드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하늬바람처럼 2026-06-16 07:20:53 필요한 통상 명함들만 뽑고 장뽑 드가도 나쁘지않을거같은데 나 말고 다른 할배 의견도 들어보셈 펼쳐보기▼ 왤케왤케왤케 2026-06-16 07:21:52 통상 명함은 사실상 다 있음 장비를 또 뭐 뽑는게 좋을지도 좀 알아봐야되려나 픽업이 있던데 암튼 ㄱㅅㄱㅅ 펼쳐보기▼ djskfka 2026-06-16 07:24:50 이번에 추가된 아나키나 7월 통상신캐 뽑을껀 남겨놓고 해 펼쳐보기▼ 왤케왤케왤케 2026-06-16 07:25:38 그러면 그지라 걍 안들어가야겠다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결국 정밀제작도 하고 나서 개별스톤 비용 생각하면 planetarium 2026.06.16 46 0 효율은 메인딜러 -> 장뽑, 힐러 -> 정밀제작 이러면 될려나...? 핑크보라빨강 2026.06.16 43 0 이 겜 50천장 150조각으론 명함 연성 못함? [6] ㅇㅇ 2026.06.16 95 0 야발 어제 오냐쟈 템맞췄는데 오래에 2026.06.16 50 0 근데 이러면 정밀제작 에테르로하기 vs 장비뽑기하기는 뭐가승자임? [7] Repond 2026.06.16 96 0 이러면 보라티켓 가치 올라가니 멸섬 다시 구독할만할듯 [1] 하늬바람처럼 2026.06.16 65 0 나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너무 힘들다.. [12] 스타킹좋아 2026.06.16 95 0 보라티켓 4천장 정도있는데 [9] 현무중대 2026.06.16 184 0 정밀제작 이제 범부임?? [7] 오래에 2026.06.16 142 0 매일 패키지 싼거 하나 사야하나.... 유안 2026.06.16 39 0 헤헤헿 수엠버 헤헤헿 장비뽑 심심냥이 2026.06.16 60 0 질문 할배들 장비뽑기 추천좀 가능?? [1] 쑹퀸 2026.06.16 181 0 와 씨 오래에 2026.06.16 49 0 그래도 극옵 맞추려면 개별스톤 부족은 여전하네 planetarium 2026.06.16 44 0 이번 가챠는 여기서 그만할래 [8] Merdon 2026.06.16 156 0 4333 -> 순식간에 범부됨 핑크보라빨강 2026.06.16 108 0 솔직히 기계문어쉑 무적 달린거 개빡치는데 [22] 스노키사랑꾼 2026.06.16 149 0 질문 기간 이벤트가 4개인데 매일 4개를 소탕돌림? [3] 료무흔 2026.06.16 77 0 장비뽑이 좋긴한데 뉴비는 너무 꼴아박지는 않는게 좋아. [10] djskfka 2026.06.16 164 -1 캬ㅋㅋㅋ 드디어 속도형 공공 고르ㄱ.. [28] 풍경 2026.06.16 189 0 장비뽑 개지리네 팩토리 2026.06.16 87 0 사실 장뽑은 메인 장비 잘뜨면 좋고 아님말고 해도될듯 [3] 하늬바람처럼 2026.06.16 97 0 특뽑 캐릭터 다뽑았으면 장뽑으로 바꿔먹어도됨? [6] ㅇㅇ 2026.06.16 113 0 질문 뉴비라 잘 모르는데 [4] 왤케왤케왤케 2026.06.16 111 0 원래 복수셋은 할배들의 일이라 생각했는데 이게 맞음? [11] Akro 2026.06.16 244 0 풀돌은 못해주겠다 수엠버야 유안 2026.06.16 74 0 왜 백그라운드 다운 없음 기아의악마 2026.06.16 44 0 차특 둠루나 셋팅끗! [5] 패검비연 2026.06.16 111 0 그러니까 델타<<지금 최고의 대정실 맞음? [1] ㅇㅇ 2026.06.16 98 0 안아키 코스튬 왤케잘나왔냐 [2] ㅇㅇ 2026.06.16 135 0 어~ 아나키 하나만뽑고 안뽑을거야~ [4] 풍경 2026.06.16 131 0 렉걸려서 지웠다 깔았는데 [2] 기아의악마 2026.06.16 79 0 장비뽑 어떰? [8] 색인 2026.06.16 204 0 흠... [4] 미친건가요 2026.06.16 78 0 장뽑 보고 느낀게있음 하늬바람처럼 2026.06.16 102 0 이레귤러는 뭐가 좋지 [2] Repond 2026.06.16 116 0 장비 4432까지뜨는거 확인함.. [6] 폰고닉 2026.06.16 140 1 진짜 특별뽑 이거 한 200개정도 여유남겨놓고 싹바꿔야겟다 Repond 2026.06.16 77 0 본인 리세계라 분명히 특뽑 3천장있었ㄴ느데 스타킹좋아 2026.06.16 93 0 차원특이점 랭킹1위 공약 마지막 주차를 위한 메로 최종스펙업 [8] 데미루나 2026.06.16 117 0 공식 [이벤트] 공식 디스코드 24,000명 달성 감사 쿠폰 [6] 1q2w3e5r 2026.06.16 479 4 장비뽑 차단할거면 해라 ㅋㅋㅋㅋㅋ [2] Akro 2026.06.16 132 2 장비가챠 부산물도 맛있네 만두주물럭놀이 2026.06.16 67 0 질문 장비뽑기 이레귤러 장비 우선으로 노려야해? 빈혜 2026.06.16 93 0 장뽑은 진짜 설계 오류겠네 ㅋㅋㅋㅋ [6] 잏잏 2026.06.16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6 0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