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우 1년도 안된체 게임이지만은 직간접적으로 돈내고 cbt하는기분임 게임이 너무미완성임 결투장도 회피,명중싸움이고 개발자소통이 잘안되는분위기임
결론은 9-12월로드맵나올것인가/ 개선x,겜방치해서 런각잡느냐
너무미래가안보이내

이제 겨우 1년도 안된체 게임이지만은 직간접적으로 돈내고 cbt하는기분임 게임이 너무미완성임 결투장도 회피,명중싸움이고 개발자소통이 잘안되는분위기임
결론은 9-12월로드맵나올것인가/ 개선x,겜방치해서 런각잡느냐
너무미래가안보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