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픽업에서 발렌타인 뽑았고 선별왔는데 노아 + 티오 or 신디 여기서 티오는(2일차에 출석으로 준다는데 맞음?) 노아+신디 나올때까지 돌려?? 아님 노아+티오만 나와도 ㄱㄱ해?


2. 픽업 캐릭하나 더있던데 아직 쿠폰안쓰긴했거든?? 그러면 그 나머지 픽업캐릭 시도해?? 아님 특별티켓 쟁여두고 나중에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