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시즌2 미는중에 스테로페만 나오면 지속딜 단체로 조금씩 들어가던데 이거 스테로페 스킬임?

뭐 스킬효과를 둘러보거나 걸려있는 디버프 다살펴봐도 출혈이나 그런 지속딜 들어갈만한게없는데


강제로 타임어택하게되네 티오 2스로 해제되는것도아니고 이거 뭔지 아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