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디버프 숫자를 보고 체력바를 봐라
이상할 정도로 체력이 많이 남지 않았냐?
그렇다
저 새끼는 회복불가를 걸렸는데도 회복을 한거다
안그래도 회피 때문에 자주 삑살나는 보스인데 이건 빠르게 패치해라

근데 깸

저 디버프 숫자를 보고 체력바를 봐라
이상할 정도로 체력이 많이 남지 않았냐?
그렇다
저 새끼는 회복불가를 걸렸는데도 회복을 한거다
안그래도 회피 때문에 자주 삑살나는 보스인데 이건 빠르게 패치해라

근데 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