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는 다 준비됬는데 스토리가 진행이 안되서 갑자기 튀어나온 신캐가 주연인양 간판만 걸어져있는데 이게 맞나



그냥 평행세계 존재변환한 모습이라고 컨셉 잡았으면 더 다양한 캐릭터도 팔아먹을수 있었지 않았을까 스토리랑 발맞출 필요도 없이

데미 베로니카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