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남소추 주군 아니노."
"린...?"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내는 린의 모습에 케이는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그냥 머리를 쓰다듬었을 뿐인데 갑자기 왜 저런 소리를 한단 말인가.
"나한테 말걸지 말라 이기야. 내게 강제로 코르셋을 끼워 명예자지로 만들 생각인거 모를거라고 생각했노."
"...리, 린? 그게 대체 무슨..."
케이의 물음에 린은 두 눈을 날카롭게 뜨며 케이를 노려보았다.
"머리를 쓰다듬는다는 건 여자를 남자의 애완동물로 본다는 여혐사상이 가득한 짓 아니노? 성차별주의자 주군은 번식탈락이 답이다 이기야."
"리, 린......"
"내 이름 함부로 부르지 말라 이기야. 6.9cm소추소심 메남충아."
린은 그렇게 말하며 붉은 리본이 묶인 새끼손가락을 세워보였다.
"함몰갈잦 커엽노 이기."
피보다도 선명한 붉은 리본이 린과 케이의 사이를 메웠다.
"운명의 붉은 끈은 나와 페미니즘을 이어주는 끈이었노 이기........"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마구 내뱉은 린은 혐오스러운 표정으로 중얼거렸다.
"페미니즘을 알기 전까지는 에브리데이가 드림이었다 이기야."
케이는 지금 이 상황이야말로 꿈이기를 바라며 정신을 잃고 말았다.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창작
?? : 메남소추 주군 아니노
추천
1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42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오시리
동탄아스테
갑자
남극사이다
히후미다이스키
의쥬지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심테스트
[4]
391
9
문수 반응 떴다!!!!
[5]
704
9
개노뜸
66
0
아우터플레인 PV 외주 현상태 요약
[1]
194
1
딴챈 보다가 우리겜 언급있길래 메다닥 달려왓는데
[8]
136
0
열심히 공지 만들고 있는거지?
[1]
58
0
사과의 보상 해야겠지?
50
0
문수랑 친구들 머리 싸매고 고민중
[2]
77
0
런칭 PV 따운! 런칭 PV 따운!
87
0
질문
리세계 재업
[6]
150
0
뭐고
[1]
53
0
질문
서브겜으로하려고하는데
[7]
123
0
이 그 게이들아 내가 미친게 아니지?
59
0
아니 문수야 GM아
[2]
96
0
뭐 문수 일어나 있었니 씨발?
[8]
125
0
PV풀버전 유튜브에서 내려간거 같은데?
50
0
현문수 일어나라고 시발!!!
[3]
95
-1
손 말고 다른건?
[3]
90
0
그래도.. 정상영업하지...?
[1]
79
0
아니 깡계로와서 그러지말고
[1]
111
0
시발 뭔일이야
[3]
130
0
맞는거 같은데,,,
[7]
201
3
그 스토리 미는조합물어볼려했는대
[3]
98
0
창작
?? : 메남소추 주군 아니노
[6]
742
14
일단 당장에 원없이 기다려봐야 큰 의미 없으니
[4]
83
0
낼 일어나면 "모범 대응"으로 ,,
[6]
126
0
넥슨측 게임들은 진짜 새벽에 총괄들 일어나네
[1]
121
0
스킬 컷신 스킾은 없나?
[4]
105
0
주말에 최소한의 확인 인원은 있겠지?
[6]
113
0
죤나 이쁘긴하네
[2]
204
0
근데 아플팀이 영세기업임?
[6]
128
0
아니 근데 애초에 이런 시간에 일어나있는게 비정상아니냐 ㅋㅋㅋ
[7]
157
0
관리자들이 본거겠지?
[1]
102
0
문수야 빨리 일어나라
46
0
1ㄷ1도 때려박음
[2]
109
1
와 ㄹㅇ이노;;;
[2]
145
0
일단 문수 깨우라고 글 씀
[2]
104
0
하,,, 쒸,,뿔뇬,,
[2]
110
0
없어질수도 있는거... 챈에 남겨놔야지
[2]
122
0
겜 꿀잼으로 하고있었는데
[1]
60
0
이거 아우터플레인일까?
[8]
209
0
pv 미리 다운받아놔야될듯 ㅋㅋ
[2]
142
0
적어도 대응을 잘못해서 불타는 일은 없을듯
[10]
114
0
다른챈 주말이라고 왁자1지껄하니깐,,,
[2]
65
0
근데 뿌리인가 걔네 문수 모르나
[2]
12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