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하세요

일러는 다시 그린다 쳐도 저희 pv는 어쩌죠?
에바 디자인 변경으로 다시 의뢰를 하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걱정마세요 저한테 생각이 있으니까
우선 일러 디자인 변경만 해두세요
음.. 알겠습니다...

피디님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시지?
에바 디자인 변경을 왜 굳이 하신 걸까..

흠.. 슬슬 올 거 같은데...


좋아 드디어 왔구나

말씀하세요

일러는 다시 그린다 쳐도 저희 pv는 어쩌죠?
에바 디자인 변경으로 다시 의뢰를 하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걱정마세요 저한테 생각이 있으니까
우선 일러 디자인 변경만 해두세요
음.. 알겠습니다...

피디님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시지?
에바 디자인 변경을 왜 굳이 하신 걸까..

흠.. 슬슬 올 거 같은데...


좋아 드디어 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