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캐가 좋으면 발렌 노아 타마라 중 하나만 뽑고 픽업도 뽑아서 주면 뿌듯해하면서 뉴비한테 줄텐데

진짜 너무 맛없네 이게 반주년 가챠가 맞나? 문수문수야 다음 주에는 타마라 복각 해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