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킬 타이밍 RPG, 아우터플레인
안녕하세요. GM 리샤입니다.
1월 2일(화)부터 1,000원 결제 시 5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적립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특별 적립 프로모션으로 추가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해보세요.
이벤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상품 판매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구글 플레이 특별 적립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내 구글 플레이 포인트 메뉴 내 아우터플레인 [시작]을 눌러야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시작 버튼을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 이벤트 기간
- 01/02 점검 후 ~ 01/08 23:59 KST
2) 내용
- 이벤트 기간 내 [시작] 버튼으로 부스트 활성화 시
시작일로부터 7일간 1,000원 결제 시 5포인트 적립
3) 구글 플레이 프로모션 부스트 시작 방법
[시작 방법]
- 구글플레이 → 우측 상단 [프로필] → Play Points → Play Points 시작 (이미 시작한 계정이라면 생략)
→ [적립] 카테고리에서 [아우터플레인] 7일동안 1,000원당 5포인트 적립 [시작]
*시작 버튼은 이벤트 기간 내에만 활성화됩니다.
*활성화 시작일로부터 7일간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부스트 시작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경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프로모션 활성화를 위해 [적립] 카테고리에서 [아우터플레인] 7일동안 1,000원당 5포인트 적립 [시작]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Play Points를 가입한 오너님들 대상으로 포인트가 누적됩니다.
- 활성화 이후 구매 시마다 포인트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 일본을 제외한 구글 플레이 포인트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글로벌 국가에서 진행되며 현지 시차에 따라 적용되어 각 국가 별 이벤트 시간은 상이할 수도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구글에서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및 내용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공식
[이벤트]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적립 프로모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엄마 와 딸
[4]
156
0
암컷
[3]
112
0
아메 뭐 테스트할게 없음..
[17]
227
0
질문
뉴비 이륙가능 할까?
[2]
183
0
폭사했다
[3]
98
0
어쩌다 이런일이
[4]
101
0
메로 걍 뽑으면 되지??
[6]
243
0
뉴비 멋모르고 다 박았는데
[6]
181
0
하드 5-9컷
[9]
110
0
메로는 달리아보다 외전순서가 앞이네
[10]
233
0
공식
여기가 이번 촬영 장소구나~ 잘 부탁해!
[4]
232
0
장기전용으로 스테로페 좋을거 같은데
[1]
153
0
스킬이펙트 끄는 거 없음?
[3]
129
0
플포 5포 이벤하길레
[10]
132
0
정보/공략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적립 프로모션 보이지 않을 때 문제 해결 방법
[2]
466
1
빤쮸
[3]
121
0
이게 되네
[3]
135
0
메로 데려오는거임?
[1]
140
0
신캐 딱대라
[7]
187
0
티어표 갱신
[4]
784
0
메--로
[2]
135
0
질문
이거 내용물 아는 아붕이?
[2]
120
0
공식
[이벤트]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상품 판매 안내
[1]
250
0
공식
[이벤트] 구글 플레이 포인트 특별 적립 프로모션
129
0
그래서. 아메장비는.모해야되????
[10]
816
0
이디스 갑자기
[2]
162
0
쿨감캐는 없으면 꼬울 때가 생기겠지?
[2]
125
0
그립읍니다..
[4]
241
1
아 쥐새끼 보내니까 이젠 크싸레 써야하노 ㅋㅋㅋㅋ
[4]
180
0
그넫 스테로페 강화효과 끼고 반격하면 피증 됨?
[2]
118
0
둠칸 속도셋만 입혀놔도 아스테 모가지 따는데 충분?
[1]
177
0
질문
뉴비 노아 유기해야함?
[4]
251
0
스테로페는 어떨까
[1]
166
0
정보/공략
[엘레멘탈 타워] 물의 탑 50층 (수속성 50층) 조합
[4]
379
0
오늘부터 노아 실직함??
[3]
160
0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모델링 차이 실화냐
[7]
256
0
아 신캐에 일반 영입 59장 특별 1장 찢었는데
[4]
146
0
지금부터 시시한 영화는 전면 금지한다
[5]
359
0
근데 아메 보스피증 몇임
[1]
138
0
그래서 아메는 어떰
[8]
267
0
누구세요?
[6]
268
0
초기캐같은애들 모델링 많이 어색하던데
[4]
156
0
이 시각 좆된 뉴비 하나
[6]
192
0
그 스샷
[6]
372
0
메로 대문
[3]
14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