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스테로페 버프가 확실히 좋긴함 찌찌통슈퍼런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61 작성일 2024-01-07 01:06:31 https://arca.live/b/outerplane/96027236 타마라 아스테 아메 이런 애들버프 있을때 강한 대신 버프가 꺼지는 1턴의 빈틈이 있는데스테로페가 궁 쓰면 빈틈이 없어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집밥과고등어 2024-01-07 01:46:23 문젠 저래도 스테로페가 활약할 곳이 없다는거..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7 03:36:35 좋은데 써먹기엔 애매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약점셋 피증이 어느정도일까.. [2] 동탄아스테 2024.01.08 116 0 친구 3일전 시작한 뉴비 친구해줄사람 구함 [1] Ddddd 2024.01.08 70 0 평타를 올려야할까 패시브를 올려야할까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8 71 0 다음데미픽업은 언제임? [5] ㅇㅇ (118.34) 2024.01.08 248 0 질문 전용장비는 어떻게 얻음? [2] Ddddd 2024.01.08 174 0 속도형은 최대속도가 330이라 그러던데 [1] 스벅이디야 2024.01.08 264 0 뽑기재화 계속 아껴? [3] 남극의ㅈ만한맹수 2024.01.07 254 0 베로니카 공략덕에 10단계 깻다 ㅅㅂ [4] 단죄의황녀피슬 2024.01.07 280 0 뽑기권 이제 존버하는게 나을까요 ? [1] ㅇㅇ (121.172) 2024.01.07 159 0 이건내라이플이건내총~ [5] LDTD 2024.01.07 139 0 나눔 인증글 [5] 장산범 2024.01.07 141 0 질문 이거 버근가요? [4] 포도호수 2024.01.07 187 0 않이 그랑칼라마리 잡으려면 강불이 필수같은데 [4] ㅇㅇ 2024.01.07 205 0 질문 뉴비 본계 부계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4] 에고이스트 2024.01.07 179 1 많이모앗다 [15] trin 2024.01.07 193 1 길드 길드 받아줄 사람 [4] ㅇㅇ (121.162) 2024.01.07 132 0 질문 데미 리세계 만약에 있음 살려하는데 어떤애로 하는게 나을까요? [2] VIVY 2024.01.07 263 0 2개 5성작했다 [7] ㅇㅇ (221.162) 2024.01.07 144 0 엡실론이 4명에게 3스킬을 날린다 ->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7 175 0 아스테 찌찌 흉악함 [4] ㅇㅇ (221.162) 2024.01.07 166 0 GPG 처음 깔아서 뭐 있나 보는데 [6] 오로바 (218.148) 2024.01.07 252 0 스킬북 마구 뿌리는 이벤트를 다오... [3] LDTD 2024.01.07 143 1 이런건 또 첨보네 [3] ㅇㅇ (118.34) 2024.01.07 161 0 스테로페 버프가 확실히 좋긴함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7 261 1 아 시발 무기 부옵 환상적이면 꼭 주옵 체퍼네 ㅋㅋ [6] 색인 2024.01.06 198 0 아메 눈알 그려주는중 [4] 블킴 2024.01.06 180 1 아 ㅋㅋㅋ 무발기 사정했다 [2] 집밥과고등어 2024.01.06 188 0 뉴비 다이아 처음찍음.. [4] 김묭준 2024.01.06 144 1 ㆍ [2] bad_game 2024.01.06 113 0 아스테를 지원하는 정말 참된 친구 어디 없을까? [2] 오로바 (218.148) 2024.01.06 146 0 친구 뉴비... 친구 구합니다~~!! 모르 2024.01.06 63 0 허어,,,찲,,, [3] 동탄아스테 2024.01.06 98 0 화속성: 거대한 불꽃과 같은 [6] 동탄아스테 2024.01.06 178 0 방퍼가 구리니까 보석도 무조건 체퍼끼는게 낫나? [1] trin 2024.01.06 136 0 이 겜 찍먹중인데 [1] 장산범 2024.01.06 128 0 3일 굶어야겠다 [2] 아르티 2024.01.06 134 0 이겜 장비 일괄착용 믿어도 되는거임? [2] 에고이스트 2024.01.06 198 0 2월초 쯤에 새로운 데미나옴? [2] ㅇㅇ 2024.01.06 166 0 에테르 고정수급 이게 맞나요?? [4] 스벅이디야 2024.01.06 306 0 앱실론 쓰레기네 [6] bad_game 2024.01.06 327 0 질문 알파의 가이드 퀘스트 1단계 [5] 안됩니다휴먼 2024.01.06 203 0 저 방승률 높아졋어요 [7] trin 2024.01.06 153 0 크리스뭐시기 이쁘다 [14] trin 2024.01.06 177 0 질문 초반에 수속딜 뭐가 ㄱㅊ? [7] daboyz 2024.01.06 166 0 둠스테 부활 컷신 맛있네 [3] ㅇㅇ 2024.01.06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08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