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랑 발렌 5성 찍어주는 중이었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긴 하다
결국 퍼주는 티켓 쓰는 날 올줄 알았는데
걍 못 쓰고 가게되서 좀 아쉽긴 하네


경험치도 그냥 모으고 있었음
스킵해서 경험치 먹여주는 걸로 충분한거 같아서

그래도 100층 깰 땐 좋았고
그 다음 뭔가 목표로 삼을만한걸 못 찾기도 했어서
관성으로 하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니까 길드 쫓겨난거 보고
걍 맘 떠난듯
즐겜들해
뉴비들은 챈길 매일 접속해도 언제든 쫓겨날 수 있다는 걸 명심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