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노티아 바니걸마냥 코스튬 뿌린 적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255 작성일 2024-02-15 15:14:48 https://arca.live/b/outerplane/99101409 이번이 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5:16:01 꽤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16:25 아니 머머 있음? ㅅㅂ 복각하겠지?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5:18:05 안경제거 노아 달리아 베스 아이리스 리샤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4:24 아니 나 리샤 좋아해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18:50 노아 - 시력교정 노아 (얘는 기본적으로 다 있을걸) 아이리스 - 깜찍한 마녀 아이리스 리샤 - 깜찍한 마녀 리샤 알파 - 서머 아일랜드 알파 달리아 - 해피 크리스마스 달리아 노티아 - 화이트 초콜릿 노티아 생각나는건 이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4:38 나 리샤 최애라 부관인데 복각하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5:14 사신과 갱스터 복각한거 보면 하긴 할듯 언제냐가 문제지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5:21 굳 펼쳐보기▼ bad_game 2024-02-15 15:19:00 무료코튬은 2성캐거나 별로 못생긴거주는데 노티아만 좀 특별대접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4:44 복각 제발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5:20:47 눈여겨볼만한건 크리스마스 스킨이랑 이번 발렌타인 스킨 정도인듯 나머진 2성에 잘 쓰지도 않아서 관상행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5:06 클스마스도 주는구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5:25:32 나름 일정 시기부터 꾸준히 주곤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5:52 리세 할까 ㅅㅂ 겨우 9지까지 밀었는데 하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5:26:10 어처피 지금 리세해도 스킨은 못얻을걸 걍 계속해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6:31 그게 아니라 그냥 맨땅에 시작해서 9지까지 밀어가지고 5성이 없어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5:26:42 5성은 나도 많진 않아 펼쳐보기▼ ㅔ미 2024-02-15 15:27:12 가챠 조졌으면 환생하는것도 괜찮긴해.. 차피 할배들 불러다 밀면 되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27:47 나눔에 있는 계정들 5성 갯수의 반임 펼쳐보기▼ ㅔ미 2024-02-15 15:29:57 나눔글 안보여서 모르겠지만 데미 열기 전이면 환생해도 문제 없음. 근데 노티아 스킨 받으려면 리세할때 어느정도 타협보긴 해야겠지만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30:30 데미 열었음 가챠 다박고 망함 펼쳐보기▼ ㅔ미 2024-02-15 15:31:54 *수정됨 9진데? 데미가 둠텔라 잡고 열리지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32:13 무료 가챠권으로 100뽑하고 뚫었지 펼쳐보기▼ ㅔ미 2024-02-15 15:32:54 근데 차피 조졌으면 환생해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33:06 이거 또 언제 밀고 있냐 ㅋㅋ 펼쳐보기▼ ㅔ미 2024-02-15 15:33:58 어지간해선 할배파워로 뚝딱뚝딱 밀수있음. 쿨이 문제지 펼쳐보기▼ ㅇㅇ 2024-02-15 15:34:56 켜놓고 근토리 스킵하는게 제일 힘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딸깍 딸깍 [4] bad_game 2024.02.16 97 0 그래서 이건 언제 받지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90 0 담 데미 생각해보니 [7] ㅔ미 2024.02.16 127 0 이제 나도 스텔라.. [1] ㅔ미 2024.02.16 141 0 아메 단일공격 아니었음? [1] ㅔ미 2024.02.16 89 0 챈 사망 [6]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6 118 0 근데 얘네 그거 보상은 언제 줘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0 0 싱글벙글 탈리스만 [5]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89 0 길드 아이유 인원모집중 [10] 색인 2024.02.15 148 0 이건 뭐 가리개조차 아니네 [2] 색인 2024.02.15 230 0 생각보다 둠드가 좋을지도..? [2] ㅔ미 2024.02.15 163 0 대충 아우터플레인을 하는 이유 [2] djskfka 2024.02.15 177 0 대충 비교한 베로니카 vs 둠드 [5] ㅔ미 2024.02.15 198 0 요타 바니걸 필요함 djskfka 2024.02.15 246 0 형들 행동력 어디다가 빼? [3] Lubool 2024.02.15 117 0 내 둠드는 이게 최선이여.. [7] ㅔ미 2024.02.15 197 0 장비 씨벌 좆같네 [1] ㅔ미 2024.02.15 108 0 치녀 그 자체네 [10]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194 0 요타가 바니걸이 굳이 필요해? [1] bad_game 2024.02.15 320 0 2월 하반기 3성 티어표 [17]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3280 4 리세 할까? [8] ㅇㅇ 2024.02.15 178 0 생각해본건데 정보글 개추 누르는걸 잊음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63 0 gm리샤 [6] bad_game 2024.02.15 157 0 노티아 바니걸마냥 코스튬 뿌린 적 있음? [27] ㅇㅇ 2024.02.15 255 0 길드 로딩 한세월이네 [3]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76 0 간단하게 해보려고 하는데 괜찮낭 [8] ㅊㄹㄷ 2024.02.15 116 0 시발 좆같네 100뽑 넘어가는데 아무것도 못먹음 [14] ㅇㅇ 2024.02.15 158 0 그거 앎? [4]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48 0 요즘 죄다 pvp캐만 나오는데 [4] 집밥과고등어 2024.02.15 124 0 오랜만에 친구 받는다 [3] ㅔ미 2024.02.15 112 0 눕덱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70 0 둠텔라보다 더 쌔진 로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87 0 알파 키워야지 [5] ㅇㅇ 2024.02.15 139 0 로나 친밀도 10렙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17 0 정보/공략 뉴비도 쉽게 하는 연합전 [6] ㅇㅇ 2024.02.15 989 8 뻘글용 틀딱 확인법 [2] ㅔ미 2024.02.15 76 0 친구 싱싱한 뉴비 닭장 되기 전에 친구 추가 앙망하옵니다. [8] mustard_jar 2024.02.15 83 0 그래도 가장 최근 로드맵 보니까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123 0 월보에 모든것이 달렸네 [2] bad_game 2024.02.15 113 0 둠스테...그대를...품.고싶.소~~@@@@ [3] mustard_jar 2024.02.15 107 2 탐폰 [4] bad_game 2024.02.15 104 1 요타는 아무리 생각해도 바니걸 영 아니다 [8] 색인 2024.02.15 345 1 갑자기 빵터지네 [3] ㅔ미 2024.02.15 99 1 룬룬멜룬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5 44 0 문수야 아니 문수님.. [3] 집밥과고등어 2024.02.15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16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