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업뎃주기가 화요일마단가? ㅔ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2024-02-16 06:10:52 수정일 2024-02-16 06:11:15 https://arca.live/b/outerplane/99137762 담주 화요일쯤되면 뭔가 새로운정보 나올거같은데 이번 신캐 스킨까지 다들어있는거보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06:11:34 2주마다임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06:12:24 점검 자체가 없었나?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06:14:31 버그 패치 같은 짜잘한 거만 하는걸로 기억하는데 아예 없었나?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06:15:15 버그패치여도 클라 자체에는 미리 다음 업뎃파일 넣어놓는경우 많아서 무점검 아니면 가능성좀 있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06:16:07 그럼아마 무점검이 맞을거읾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멜룬다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46 0 공식 [이벤트] 도플갱어 퇴치 ★3 영웅 조각+1 추가 획득 이벤트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73 0 둠스테 복각 언제 할꺼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8 0 아니 ㅅㅂ 그러고보니까 지금 탈리스만 올리는애들 다 비틱아니냐 [3]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45 0 표본 추가 [2] 건초 2024.02.16 90 0 좆 애미없는건 안바꼈노 ㅋㅋ [1] ㅔ미 2024.02.16 121 0 나는 아닐 줄 알았지 [2] 쑥냐 2024.02.16 133 0 공식 [이슈] 2/13 업데이트 이후 알려진 이슈 (2/14 17:00 일부 해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13 0 둠스테 심심해서 뭐 좀 해보고 있었는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64 0 아니 일괄 강화 왜 좋은거부터 넣어줌? [1] Lubool 2024.02.16 74 0 시발 탈리스만 주작같은데 [6] 색인 2024.02.16 191 0 그래서 6000팔로워 보상은 언제 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76 0 ㄹㅇ 이젠 개별트랜스톤만 기다려짐 [1] 집밥과고등어 2024.02.16 81 0 근데 빨템은 다 갈라는데 [2] Lubool 2024.02.16 100 0 아니 에바야 씨발!!!!!! [4] Lubool 2024.02.16 150 0 3성 둠스테 한방딜 10만 넘길 각이었는데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91 0 아에르도 곧있으면 7만 넘길듯 [2]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18 0 공격력 6000 돌파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92 0 이 상자 뭔가 [7] bad_game 2024.02.16 102 0 은근 실레나 많이 돌렸나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84 0 아 ㅋㅋㅋ 효과관련 옵 개극혐 [2] 집밥과고등어 2024.02.16 71 0 뉴비 드디어 마스터 찍었다. [4]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6 97 0 드디어 왔다 [4] 집밥과고등어 2024.02.16 72 1 업뎃주기가 화요일마단가? [5] ㅔ미 2024.02.16 84 0 헉,,, [3] 동탄아스테 2024.02.16 68 0 이게 뭐노? ㅋㅋ [5] ㅔ미 2024.02.16 142 0 딸깍 딸깍 [4] bad_game 2024.02.16 97 0 그래서 이건 언제 받지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91 0 담 데미 생각해보니 [7] ㅔ미 2024.02.16 127 0 이제 나도 스텔라.. [1] ㅔ미 2024.02.16 142 0 아메 단일공격 아니었음? [1] ㅔ미 2024.02.16 90 0 챈 사망 [6]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6 119 0 근데 얘네 그거 보상은 언제 줘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1 0 싱글벙글 탈리스만 [5]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90 0 길드 아이유 인원모집중 [10] 색인 2024.02.15 148 0 이건 뭐 가리개조차 아니네 [2] 색인 2024.02.15 230 0 생각보다 둠드가 좋을지도..? [2] ㅔ미 2024.02.15 163 0 대충 아우터플레인을 하는 이유 [2] djskfka 2024.02.15 178 0 대충 비교한 베로니카 vs 둠드 [5] ㅔ미 2024.02.15 198 0 요타 바니걸 필요함 djskfka 2024.02.15 247 0 형들 행동력 어디다가 빼? [3] Lubool 2024.02.15 117 0 내 둠드는 이게 최선이여.. [7] ㅔ미 2024.02.15 197 0 장비 씨벌 좆같네 [1] ㅔ미 2024.02.15 109 0 치녀 그 자체네 [10] 이게진짜일리없어 2024.02.15 194 0 요타가 바니걸이 굳이 필요해? [1] bad_game 2024.02.15 3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16 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