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6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지금 티켓 왔다고 뽑으면 '하수'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92 작성일 2024-02-16 09:47:05 https://arca.live/b/outerplane/99153005 고수들은 다담주 데미 신캐 나와서 150조각 이벤트 할때 뽑는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09:47:43 쑥냐 2024-02-16 09:49:18 집밥과고등어 2024-02-16 09:54:08 150조각 이벤 그렇게 쉽게하는게 아님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4-02-16 10:01:23 데미캐 나올때마다 하는거 아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09:06 둠텔라땐 안해서 확실하게 한다라고 할거면 이번 패치까진 봐야될듯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09:23 150조각 이벤이 뭔진 모르겠는데 원래 데미뽑에서 통상캐 뜨면 150조각 주지않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0:00 ㄴㄴ 150조각이벤아니면 50조각줌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0:48 *수정됨 둠스테 둠드 나왔을땐 다 150조각씩 줬던거같은데? 지금 연장된 둠드말고 작년 말에 열렸을땐가. 그게 기간한정이었구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2:12 그때 150조각이벤트해서 150조각 준거임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2:39 *수정됨 그럼 이번 신캐때도 하지않을까? 근데 그거랑 지금 티켓이랑 무슨상관임??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3:17 그렇다기엔 둠텔라땐 또 안해서 몰루 하면 좋은거고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3:42 둠텔라 복각 했었음?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4:12 둠텔라 둠스테 복각 한번 했음 첨나왔을때 150조각이벤을 안한거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4:53 아 ㅅㅂ 둠텔라 ㅈㄴ 아깝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5:56 *수정됨 좀만 더 빨리오지 12월 중순부터 복각했었는데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7:17 뭐 언젠간 또하겠지.. 덕분에 2천장 모은거 쓴게 ㅈㄴ 아까워졌지만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0:13:46 150조각 이벤트 하면 모든 가챠에서 다 150조각 나오니까 돌파 쉽게하려는거 펼쳐보기▼ ㅔ미 2024-02-16 10:14:24 아그래? 티켓 한무존버 해야겠다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드전이 3파티인 세계선.... [1] 색인 2024.02.16 69 0 길드전 팀불러오기 하면 장비도 불러와지는구나 왜 몰랐지 [4] 색인 2024.02.16 68 0 질문 파이어펀치 풀강해본사람? [5] 동탄아스테 2024.02.16 168 0 질문 님들 일일 초기화 시간 몇시임? [2] ㅌㄲㅍ 2024.02.16 146 0 질문 이중에는 딜러로 누가 제일 나을까?? [4] ㅊㄹㄷ 2024.02.16 138 0 체감 유저들은 많은거 같지도 않은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33 0 오늘 불량 이용자 591놈이 퇴치당했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53 0 질문 엡실론한테 반격셋 주면 무적 상태일 때 반격함? [4]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16 103 0 뭐냐 이 별은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66 0 핵쟁이들은 들어갈때마다 하나씩 튀어나오냐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75 0 질문 리세 이걸로 출발해도 되나..? [7] ㅊㄹㄷ 2024.02.16 183 0 역시 파렴치의 사도야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10 0 근데 시발 이건 왜 편성 제한이 없냐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70 0 비탑 하드 4층 컷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73 0 3성 둠스테 10만딜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86 0 아터리기어에서 넘어왔는데 [2] 씹덕과택티컬 2024.02.16 207 0 이거 티켓으로 뽑으면 마일 안주네 [1] Lubool 2024.02.16 72 0 둠드 너무 내취향이야 [5] 두유띵 2024.02.16 154 0 아메 픽업 언제 돌아올까요? [1] ㅇㅇ (116.121) 2024.02.16 88 0 이거 핵아니야? [2] 비빔밥죠아 2024.02.16 158 0 JOAT [1] ㅔ미 2024.02.16 80 1 그래도 둠텔라는 6성에 큰게 안붙어서 다행이다.. [7] ㅔ미 2024.02.16 213 0 티켓 준걸로 150뽑 했는데 [5] Lubool 2024.02.16 158 0 지금 티켓 왔다고 뽑으면 '하수'다 [18] ㅇㅇ 2024.02.16 192 0 신캐 데이터 유출 또 없나... [9] bad_game 2024.02.16 273 0 55뽑?? [7]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18 0 형편 없이도 터져버렸다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5 0 오 시발 섹스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11 0 55뽑 왔다 [3] bad_game 2024.02.16 120 0 (권한 없음) (권한 없음) 질문 캐릭터 질문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9 0 님들 선졀 뭐고를까요 [2] Lubool 2024.02.16 104 0 멜룬다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47 0 공식 [이벤트] 도플갱어 퇴치 ★3 영웅 조각+1 추가 획득 이벤트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73 0 둠스테 복각 언제 할꺼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08 0 아니 ㅅㅂ 그러고보니까 지금 탈리스만 올리는애들 다 비틱아니냐 [3] 집밥과고등어 2024.02.16 146 0 표본 추가 [2] 건초 2024.02.16 90 0 좆 애미없는건 안바꼈노 ㅋㅋ [1] ㅔ미 2024.02.16 122 0 나는 아닐 줄 알았지 [2] 쑥냐 2024.02.16 134 0 공식 [이슈] 2/13 업데이트 이후 알려진 이슈 (2/14 17:00 일부 해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113 0 둠스테 심심해서 뭐 좀 해보고 있었는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64 0 아니 일괄 강화 왜 좋은거부터 넣어줌? [1] Lubool 2024.02.16 74 0 시발 탈리스만 주작같은데 [6] 색인 2024.02.16 191 0 그래서 6000팔로워 보상은 언제 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16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16 16: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