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벤상점 제일 중요한것들은 먹었다 ㅊㄹ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9 작성일 2024-02-26 11:34:47 https://arca.live/b/outerplane/99927622 얘네들은 데미뽑퀘 하고나면 생각해봐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1:37:14 아직도 꽤 중요한거 있는데..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6 11:38:09 ㅔ미 2024-02-26 11:37:49 스킨 말고 먹은게 없는거같은데?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6 11:38:37 스킨이랑 트랜스톤이랑 스킬북 먹으면 일단 된대서 그렇게 먹었슴..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6 11:38:23 *수정됨 재화되면 스킬북하고 옵셔니움까지라도 먹어두면 좋음 그외는 패스해도 무방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6 11:39:01 저 초급책도 부족한가보네 일단 데미뽑한다음에 행동력 영끌해봐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라다 3스 적 전체 공격인데 처치시 쿨초면 [2] 구모씨 2024.02.26 151 0 속도형+첫턴속증은 근데 좀 너무하다 [3] ㅇㅇ (119.65) 2024.02.26 151 0 티오 전무<<신읾.. ㅊㄹㄷ 2024.02.26 149 0 ㅅㅂ 여기 왤케 어렵노 [10] ㅊㄹㄷ 2024.02.26 183 0 재화 아스테 22500개면 정가임? [6] 요쉐키랍요 2024.02.26 170 0 아니근데 [3] mumumumumumu 2024.02.26 113 0 블라다 3스 자세 너무 천박해요 [2] 단또베기 2024.02.26 263 0 근데 데미 블라다 대사 보니까 스토리 대충 예상가긴함 [3] 색인 2024.02.26 182 0 뉴?비 소녀가장 요타로 어디까지 가나 보는중 [2] 집밥과고등어 2024.02.26 203 0 근데 블라다 대사가 대빵이라기보단 병사같음 [2] 색인 2024.02.26 123 0 이번에는 데미만 뽑아야지 djskfka 2024.02.26 94 0 공식 [ PV ] 데미우르고스 블라다 [4] 동탄아스테 2024.02.26 837 7 공식 [ PV ] 강철의 심장, 블라다 [1] 동탄아스테 2024.02.26 655 6 왜 망했냐고 그만 물어봐 [7]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80 0 블라다 보자마자 떠오른거 [3] 땃쥐자궁 2024.02.26 156 0 이 게임 왜 망한거임? [7] ㅇㅇ (121.165) 2024.02.26 197 0 데브라 어케막냐고!!!!! [1] 동탄아스테 2024.02.26 114 0 내일만 기다렸다 [4] Maeng 2024.02.26 163 0 음 남는 행력 다 땡겨도 옵셔니움은 못먹겠네 [2] ㅊㄹㄷ 2024.02.26 89 0 근대 껌딱지 수요가 있는건가 [2] 몰래하기 (124.52) 2024.02.26 123 0 질문 카와이뽀쨔꾸뽀송뽀송누비 도와죠 [2] asdweaq 2024.02.26 79 0 근데 뭔가 의외네 [2] djskfka 2024.02.26 139 0 그래서 데미레오는 언제 나오나요 [5] 색인 2024.02.26 156 0 이벤상점 제일 중요한것들은 먹었다 [6] ㅊㄹㄷ 2024.02.26 139 0 100렙찍은 캐릭은 경험치템으로 대신 주고 그런건 없나부네 [2] ㅊㄹㄷ 2024.02.26 122 0 캐릭들 적당히 천박해서 좋은덧 [13] ㅊㄹㄷ 2024.02.26 194 0 신캐내는주기 좀 늘리고 메인스토리좀 써주면안되나 [5] 색인 2024.02.26 162 0 스토리 다 밀고 첨부터 스토리 다시 보는중인데 [5] 네네 2024.02.26 141 0 조만간 개발자노트가 올라올이유 [13] 색인 2024.02.26 216 0 질문 데미 뽑기 마일리지 이월됨? [4] 은발성애자 2024.02.26 179 0 내일 명함 다 먹고 6성갈삘 [4] 아르티 2024.02.26 136 0 유저의 인내심이 슬슬 한계점에 다다른게 느껴진다 [4] 색인 2024.02.26 195 0 일섭이 거대한게 아니라 [2] bad_game 2024.02.26 182 0 근데 스토리 1-4 까지 밀었을때 [5]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18 0 !!!!이벤트 상점 오늘까지 다 털기!!!! [14] 색인 2024.02.26 204 0 근데 리세 << 뭐 어케 함? [3]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38 0 심심해서 올리는 스텔라 알몸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215 0 나도 낼부터 신작겜 하러가야됨 [2] ㅔ미 2024.02.26 161 0 얘드라 내일 봐 [4] 이문화탐험대 2024.02.26 98 0 스포일러 두고 비교하니까 모델링 많이 바뀌긴했네 [13] 색인 2024.02.26 357 0 그러고보니까 월드보스 ㅇㄷ [8] 갑자 2024.02.26 142 0 스토리 << 오히려 안정적이네? [1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77 0 베로니카랑 요타 개껄리네 [4] asdweaq 2024.02.26 245 0 스포일러 겜 처음할때 충격적?이었던거 [18] 색인 2024.02.26 381 0 선별은 이쁘장한 애가 하나도 없네... [1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26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