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둠라다,노티아,샬롯+마법형 하나 이거 좀 좋아보이는데?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9 작성일 2024-02-27 08:59:52 https://arca.live/b/outerplane/99996780 왜냐하면 그걸로 쳐맞으니까 ㅈ같았거든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09:00:06 패검비연 2024-02-27 09:10:28 둠라다 + 노티아 + 샬롯 + 요타 = 오 펼쳐보기▼ 색인 2024-02-27 09:11:14 둠라다 나오니까 선턴잡으면 상대 뭐 해보지도 못하고 겜이 끝나버림 ㅋㅋ 그나마 변수창출요인이라면 둠스테 죽고 메네는 살아서 메네가 둠스테 부활시키는거?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4-02-27 12:02:38 일단 둠라다는 극속셋팅 해야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09:49:53 메네 깔개 없으면 같은 6성 둠라다에 무조건 속도 밀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분컷 [5]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18 0 아플 최단기퇴물 : 요타 [11] 색인 2024.02.27 373 0 스포일러 둠라다 프로필 보고 대충 고찰 [2] Lllilllllliiy 2024.02.27 228 0 조졌다 [2] ㅔ미 2024.02.27 77 0 오 리세계 구매했다 [4] 묘화 2024.02.27 241 0 백그라운드 재생은 좀 ㅎㅌㅊ네.. [9] ㅊㄹㄷ 2024.02.27 176 0 우효 100뽑만에 둠브라 나왔냐? [2] 아르티 2024.02.27 168 1 정보/공략 빛의 거인 규명: 아르스 노바 (12단계) [4] 동탄아스테 2024.02.27 412 2 시ㅣ발럼들아 19시 푸시에 행동력 뺀 이유가 뭐냐? ㅇㅇ (211.223) 2024.02.27 102 1 블라다 먼가먼가네 [2] Lllilllllliiy 2024.02.27 169 0 아니 시발 블라다 나이 뭐야 [5] 색인 2024.02.27 234 0 공식 「인간을 넘어, 기계를 넘어.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검을 쥔다!」 [5] 색인 2024.02.27 340 4 공식 「어깨를 펴고, 고개를 들어라. 내가 지켜보고 있으니까.」 [1] 색인 2024.02.27 224 1 스포일러 아니왜... [4] 네네 2024.02.27 161 0 ㅅㅂ 하드 5-11 어떻게 깨냐 ㅇㅇ (122.35) 2024.02.27 138 0 다깼다 ㅅㅂ [7] ㅔ미 2024.02.27 458 2 정보/공략 마에스트로 12단계 덱 [6] 색인 2024.02.27 362 1 근 2주간 피빕한다고 면역 열심히 캤는데.. [5] 씹덕과택티컬 2024.02.27 126 0 근데 지금 광고쳐도.. 유입때가 아닌듯.. [2] 동탄아스테 2024.02.27 177 0 정보/공략 아르스노바 "쉽군" [5] 색인 2024.02.27 559 1 질문 뉴비 덱좀 짜주세오 [2] ㅇㅇ 2024.02.27 81 0 오늘도 광고 다봤다,,, [1] ㅊㄹㄷ 2024.02.27 130 0 문수씨밯아 [2] 예쥐 2024.02.27 108 1 둠라다,노티아,샬롯+마법형 하나 이거 좀 좋아보이는데? [5] 색인 2024.02.27 169 0 문수야 뭔 푸시이벤트야 [6] 아니근데 2024.02.27 113 1 왜 빨간장비 착용못함?????? [5] TpT 2024.02.27 148 0 이제 면역셋 ㄹㅇ 퇴물인가보다 [4] 색인 2024.02.27 155 0 (권한 없음) 왜 되지? [7] ㅔ미 2024.02.27 104 0 오... 패치하고나서 버그있었는데 바로 고쳤네 [2] 네네 2024.02.27 74 0 확률주작은 없는거같은데 나오는애 주작은 있는거같애 [3] 색인 2024.02.27 113 0 리세계 보니까 리세계 사고싶어지네 [17] 묘화 2024.02.27 166 0 어 ㅆㅂ 뭐야?? [1] 동탄아스테 2024.02.27 65 0 공식 [이벤트] 2월 5주차 푸시 접속 이벤트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108 0 데미리세 가능하게 했으면서 쿠폰조차 안뿌리는이유? 다다음주에 큰게 오기 때문이다 [3] 색인 2024.02.27 403 0 내가 스토리 지금 1-10밀었는데 느낌 오네 [6] 이문화탐험대 2024.02.27 97 0 현문수 감다뒤련아 빨리 광고때리고 2천에테르 뿌려 [2] ㅇㅇ (119.200) 2024.02.27 75 0 꼴림 [2] 동탄아스테 2024.02.27 94 0 친구 뉴?비는 친구를 원한다 [1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24 0 크아악 구글 개색기들아 10만원 쓱0 해달라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46 0 [영참사]는 사사로운 감정으로 사람을 베지 않소. [10] 이문화탐험대 2024.02.27 141 0 조각 3배를 기다렸다 건초 2024.02.27 85 0 아 씨팔 [3] ㅔ미 2024.02.27 95 0 둠블 씨벌 1 3 반복 되네? ㅔ미 2024.02.27 81 0 왜 스텔라가 안나와줬을까 [3] 묘화 2024.02.27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10: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