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렬한 다크라이상대면
시라소몬 선출만내면 꽁승이잖아 시발
왜 상대 악에너지일때마다
마샤도가 선출로처나가거나
엘레이드완성이안되거나
박사가 마지막까지안나오거나
이개지랄들을당하냐고
덱고르는게 실력인겜에서
내가 유리한덱 골랐을때만이라도
좀 이겨야될거아냐 시발
졸렬한 다크라이상대면
시라소몬 선출만내면 꽁승이잖아 시발
왜 상대 악에너지일때마다
마샤도가 선출로처나가거나
엘레이드완성이안되거나
박사가 마지막까지안나오거나
이개지랄들을당하냐고
덱고르는게 실력인겜에서
내가 유리한덱 골랐을때만이라도
좀 이겨야될거아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