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렬한 다크라이상대면

시라소몬 선출만내면 꽁승이잖아 시발

왜 상대 악에너지일때마다 

마샤도가 선출로처나가거나 

엘레이드완성이안되거나 

박사가 마지막까지안나오거나 

이개지랄들을당하냐고

덱고르는게 실력인겜에서 

내가 유리한덱 골랐을때만이라도 

좀 이겨야될거아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