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박은거 생각하니까 스위치 2랑 칩 몇개 살수 있는 가격이라 생각하니 이번팩은 자연스레 참게 되더라

메타에 좀 뒤쳐져도 참으면서 겟챌이랑 무료팩으로만 버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