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상 내일 하클 복각이랬는데 영 소식이 없네

하클 도감작까지 다 해서 모래랑 금사탕 말고는 건질게 없어서

복각 해도 좋고 안해도 상관없는 입장이라

복각 안해도 재밌긴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