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제용으로 판초 나온 건 알겠는데


다른 덱들도 개닌 죽이려면 강제로 판초 자리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건데 


이거 생각하면 그냥 쌍방 피해라 내가 봤을 때는 생각보다 판초를 안 쓰거나 그냥 써도 딱히 크게 견제 안 되는 상황이 될 것 같음


구즈마 넣으면 해결인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