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 첫턴
푸푸린 쌍크라이는
ㅅㅂㅋㅋ
심지어 하나죽이니
푸푸린-리프로
2호기
그거죽이니 이젠 파비코리ㅋㅋ
파비코가 일찍나와서3번째에
메가파비코리 나왓으면
진짜ㅈ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