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859명 알림수신 33명 @Bremsstrahlung 물리학을 다루는 채널이지만 우표수집도 환영합니다 삭제 수정 질문 (생물학)순환계란 무엇인가요 ㅇㅇ (218.4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3 작성일 2021-07-10 04:59:50 https://arca.live/b/physics/29718357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은에너지를 생성해서 생물의 기관의 에너지를 공급하는걸로생명활동을 한다는데그 에너지를 생성하고 각 기관에 공급하는 중요한 기관이 순환계인가요(물리채널이긴하지만 생물학채널이 딱히 없어서 여기에 질문하는점 양해부탁바랍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박홍길 2021-07-10 05:04:35 답글 *수정됨 피가 핏줄타고 돌면서 장기에 영양분이랑 산소 공급하고 노폐물 가져오는게 순환계임 https://ko.wikipedia.org/wiki/순환계통 펼쳐보기▼ 박홍길 2021-07-10 05:07:00 답글 *수정됨 이것처럼 간단한건 여기다가 질문하는것보다 직접 찾아보는게 더 빠름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1-07-10 05:09:14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물론 저 위키피디아보다 나무위키에 나와있는게 자세하긴한데 그 나무위키 정보가 정확한가 혹은 내가 잘못 이해한건아닌가 불안해서요.. 펼쳐보기▼ 박홍길 2021-07-10 05:12:52 답글 나무위키가 아니라 다른 책이나 교과서를 참고해야지. 그리고 내가 잘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싶을때에는 '나는 ~라고 알고있는데 맞음?' 이런식으로 질문하는게 더 좋고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1-07-10 05:17:13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그래서..제가 알고있는게 맞을까요 일단 통용하는 정의가 틀리지않다면 다행이네요 펼쳐보기▼ 박홍길 2021-07-10 05:18:30 답글 에너지 생성은 안하지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1-07-10 05:19:13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그럼 에너지 생성은 어떤기관인가요 호흡계? 그리고 그 생성된 에너지를 공급하는게 순환계맞죠 펼쳐보기▼ 박홍길 2021-07-10 05:20:41 답글 어느 한 기관계가 담당한다기 보다는 여러 기관계가 연관되어있겠지. 생물학 배운건 고등학생때가 전부라 내가 대답해줄 수 있는건 여기까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질문 정보 유머 연재 과학 뉴스 SF 잡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대학원 진로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9] 공대생카짓 2021.07.11 430 0 정보 PV=nTR일상활용 [12] 뉴코씌 2021.07.11 1022 6 P×V = nTR 뭔 뜻임 [14] 롤돌 2021.07.10 420 0 잡담 아니 NTR챈인줄 알았네 [7] 하이_베스타 2021.07.10 734 6 화학 오비탈 이론 너무 재미가 없음 [4] 양손다떨림 2021.07.10 231 1 질문 이 예제 생략한 부분을 보충했는데 맞는지좀 봐주라 [1] 공대생카짓 2021.07.10 123 0 레비치바타 기호랑 치환 부호랑 다른게 뭐지 [6] hanyoo 2021.07.10 163 0 잡담 nTR 광고 안 뜨네 [2] hanyoo 2021.07.10 189 1 광고 보고 왔는데 [2] 국가정보원 2021.07.10 152 0 이거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1] 공대생카짓 2021.07.10 172 0 질문 지난번에 이거 물어봤던 사람인데 [7] 공대생카짓 2021.07.10 232 1 광고보고왔는데 왜 그럴싸하노 [6] 고닉윾진 2021.07.10 268 4 잡담 광고 집행함 [18] 섹도시발 2021.07.10 542 6 에너지라는 개념이 너무 어려운거같은데 정상? [4] ㅇㅇ (211.106) 2021.07.10 167 0 어떤 교재가 좋은 교재일까? [8] 박홍길 2021.07.10 542 5 질문 (생물학)순환계란 무엇인가요 [8] ㅇㅇ (218.49) 2021.07.10 173 0 질문 밑줄 그어 놓은 부분이 왜그렇게 되는지 모르겠어 [6] 공대생카짓 2021.07.10 196 -1 잭슨으로 전자기학 공부하는 히틀러 [2] The_Beatles 2021.07.09 393 4 질문 힘들고 어려운 일을 극뽀오옥! 하는 자신만의 노하우 있음? [7] ㅇㅇ (175.223) 2021.07.09 212 0 질문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좀 도와주라 [5] 공대생카짓 2021.07.09 173 0 질문 이부분 해석이 잘 안되는데 좀 도와줄수 있어? [3] 공대생카짓 2021.07.09 146 -1 (장문)집안의 경제적 수준에 따라 군대 가는거 어떻게 할지 알려드립니다 [11] ㅇㅇ (122.40) 2021.07.09 623 -8 시공간은 양자화되어있을까? [4] ㅇㅇ (141.223) 2021.07.09 200 2 생명과학진로 고2 물리1 세특 주제 뭐 써야될까요? [4] ㅇㅇ (112.154) 2021.07.08 3827 1 질문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4] 공대생카짓 2021.07.08 182 0 질문 레비치비타 기호와 이 기호로 정의한 vector product 에 대해서 [2] 공대생카짓 2021.07.08 154 0 물리학관데 일반화학은 어디서 자주 씀? [6] ㅇㅇ (211.106) 2021.07.07 223 0 질문 이거 이렇게 이해하는게 맞을까? [4] 공대생카짓 2021.07.07 245 0 질문 해석이 맞는지좀 봐주라.... [1] 공대생카짓 2021.07.07 168 0 전자기학 잭슨 많이 어려움? [5] ㅇㅇ (211.106) 2021.07.07 10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1 1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