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월쯤부터 지금부터 빼고 다님. 1달 채우고 링으로 바꿨다 피딱지 너무 생기길래 빼고 지금까지 안끼고있는데 다시 끼려면 또 뚫어야 할까? 지금 막혔을라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