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으로 누굴 데려오겠음?
마리안 데려와서 한파티당 저격 하나씩 넣는게 나을 거 같기도하고..
리브도 은근 재미긴 하던데..스킬도 마음에 들고..
고민만하다 시간이 흘러가는 듯..
이번에 이벤트로 주는 그 아이템만 아니면 돌려서 안나온 캐릭터 데려오는 것도 답이긴한데
이래서 순간 쁘띠 데려올까 싶기도함
..본계가 아니라 테트계라서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는거지만..하..고민된다...
선택권으로 누굴 데려오겠음?
마리안 데려와서 한파티당 저격 하나씩 넣는게 나을 거 같기도하고..
리브도 은근 재미긴 하던데..스킬도 마음에 들고..
고민만하다 시간이 흘러가는 듯..
이번에 이벤트로 주는 그 아이템만 아니면 돌려서 안나온 캐릭터 데려오는 것도 답이긴한데
이래서 순간 쁘띠 데려올까 싶기도함
..본계가 아니라 테트계라서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는거지만..하..고민된다...